어느정도 마스터햇는대 .../ㅎ
저는 다락원에서 나온
3.4급 한권으로 끝내기 이거 사꺼든요
이 책에 나온 순서라면 단어외우고 한자부터 쭉 외우는거던대..ㅡㅡ;;
일케 하면조을까요./
더 조은방법 알고계신분 리플줌 ㅠ)ㅠ
저는 다락원에서 나온
3.4급 한권으로 끝내기 이거 사꺼든요
이 책에 나온 순서라면 단어외우고 한자부터 쭉 외우는거던대..ㅡㅡ;;
일케 하면조을까요./
더 조은방법 알고계신분 리플줌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아〃 작성시간 03.07.31 저는 아예 회화부터 시작을해서 나오는 단어를 열심히 외웠거덜랑요; 덤으로 한자도 하루에 20개씩 외웠습니다.. 회화같은거 기초적인거를 다 끝내놓고 지금은 문법 하고 있어요 저는;;
-
작성자消せど燃ゆる魔性の火よ 작성시간 03.07.31 기초문법을 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우선 자기가 작문을 할줄알아야 회화도 되는 법이니까요.. 한문은 우선 기초문법공부하시다 나오시는거 외우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
작성자채리핑크 작성시간 03.07.31 민아님 하루에 한자 20정도씩이나 외워야 하나여? 자신 없는디.....
-
작성자삐야삐야 작성시간 03.08.02 시사일본어사에서 나온 뉴컨셉제페니즈로 공부해보세염. 전 그걸로 기초문법 공부했는데 구성도 재미있고 괜찮은것 같아여. 쉽고 재밌게 이해가 쏙쏙 되더라구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