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J3클럽 회원분들 오늘도 각자의 위치에서 노고가 많으십니다^^
지난주말에 그리운 지리산 국골을 근 5년만에 다녀왔습니다
장마와 무더위가 오기전에 조금 일찍 갔다왔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네요!
잠시 안구정화 겸 귓속정화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05 new
그래서 다시 갔답니다!
시간 되실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강추합니다^^ -
작성자대대로 작성시간 07:09 new
이끼낀 암벽 폭포가 멋집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바위길 조심하시고 안전하게 다니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23 new
이끼와 물때가 낀 바위때문에 몇번이나 미끄러지고 한쪽발은 물에 빠지기도 했답니다
엄청! 미끄럽습니다!
대대로대장님 감사하고요~
좋은하루 시작하세요^^ -
작성자Jiri-깽이(신은경) 작성시간 25분 전 new
ㅎㅎㅎ 알탕은 지리산 깊숙한 지리알탕이 최고인디요..
알탕도좀 하셨을라나요?
요즘은 국공 단속이나 곰 때문에 지리산 곳곳 찾아가기가 걱정부터라...
시원한 지리 모습에 안구 정화 제대로 해봅니다.
얼마나 좋았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분 전 new
두말하면 잔소리죠! ㅎㅎㅎㅎ
알탕 시전이요!
받으쇼~~~^^
본문에 올리겠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