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리산 국골 계곡산행(천상폭포,두류봉,용소)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5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래선생 작성시간26.06.23 new 저는 지리보다는 설악이 더 좋습니다. 이유는 가까워서요!ㅋㅋ 그리고 지리보다 설악이 덜 힘든 것 같기도 하구요! 정말 매력이 완전 다르죠!ㅎㅎ 정말 아빠가 좋아 엄마가 좋아 이 차이점 같습니다.ㅎㅎ 전 까칠한 아빠산?? 설악에 한표!
    이런거 토론??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 작성자 포근한빛 작성시간06:36 new 쉽게 접할 수 없는 비경이네요.

    덕분에 멋진 사진들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5 new 그래서 다시 갔답니다!
    시간 되실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강추합니다^^
  • 작성자 대대로 작성시간07:09 new 이끼낀 암벽 폭포가 멋집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바위길 조심하시고 안전하게 다니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23 new 이끼와 물때가 낀 바위때문에 몇번이나 미끄러지고 한쪽발은 물에 빠지기도 했답니다

    엄청! 미끄럽습니다!

    대대로대장님 감사하고요~
    좋은하루 시작하세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