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계곡산행

지리산 국골 계곡산행(천상폭포,두류봉,용소)

작성자까리하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96 목록 댓글 25

모든 J3클럽 회원분들 오늘도 각자의 위치에서 노고가 많으십니다^^

지난주말에 그리운 지리산 국골을 근 5년만에 다녀왔습니다

장마와 무더위가 오기전에 조금 일찍 갔다왔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네요!

잠시 안구정화 겸 귓속정화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래선생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지리보다는 설악이 더 좋습니다. 이유는 가까워서요!ㅋㅋ 그리고 지리보다 설악이 덜 힘든 것 같기도 하구요! 정말 매력이 완전 다르죠!ㅎㅎ 정말 아빠가 좋아 엄마가 좋아 이 차이점 같습니다.ㅎㅎ 전 까칠한 아빠산?? 설악에 한표!
    이런거 토론??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 작성자포근한빛 | 작성시간 2시간 40분 전 new 쉽게 접할 수 없는 비경이네요.

    덕분에 멋진 사진들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11분 전 new 그래서 다시 갔답니다!
    시간 되실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강추합니다^^
  • 작성자대대로 | 작성시간 2시간 7분 전 new 이끼낀 암벽 폭포가 멋집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바위길 조심하시고 안전하게 다니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54분 전 new 이끼와 물때가 낀 바위때문에 몇번이나 미끄러지고 한쪽발은 물에 빠지기도 했답니다

    엄청! 미끄럽습니다!

    대대로대장님 감사하고요~
    좋은하루 시작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