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J3클럽 회원분들 오늘도 각자의 위치에서 노고가 많으십니다^^
지난주말에 그리운 지리산 국골을 근 5년만에 다녀왔습니다
장마와 무더위가 오기전에 조금 일찍 갔다왔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네요!
잠시 안구정화 겸 귓속정화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래선생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지리보다는 설악이 더 좋습니다. 이유는 가까워서요!ㅋㅋ 그리고 지리보다 설악이 덜 힘든 것 같기도 하구요! 정말 매력이 완전 다르죠!ㅎㅎ 정말 아빠가 좋아 엄마가 좋아 이 차이점 같습니다.ㅎㅎ 전 까칠한 아빠산?? 설악에 한표!
이런거 토론??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
작성자포근한빛 작성시간 2시간 40분 전 new
쉽게 접할 수 없는 비경이네요.
덕분에 멋진 사진들 잘 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11분 전 new
그래서 다시 갔답니다!
시간 되실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강추합니다^^ -
작성자대대로 작성시간 2시간 7분 전 new
이끼낀 암벽 폭포가 멋집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바위길 조심하시고 안전하게 다니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리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54분 전 new
이끼와 물때가 낀 바위때문에 몇번이나 미끄러지고 한쪽발은 물에 빠지기도 했답니다
엄청! 미끄럽습니다!
대대로대장님 감사하고요~
좋은하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