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lisabe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06.19 반갑습니다. 나마님.
처음뵙는 듯 합니다.
부족한 기타연주와 노래에
과찬을 하심에 쥐구멍이라도...
다녀가심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셔요. 나마님. -
답댓글 작성자나마 작성시간 12.06.19 엘리자벳여왕같이 우아하고,아름다우실거 같은 엘리자벳님!
제가 카페를 일년정도 쉬엇다 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저의 기타 노래 실력에 비하면 수준급이십니다.
건강한여름,슬기로운 여름 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elisabe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12.04 나마님. 반갑습니다.
" 엘리자벳 여왕같이 "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나마님. -
작성자쓰리핑거 작성시간 12.06.23 그 옛날 열두줄짜리 기타치면서 부르는 사람들이 생각납니다
생음악의 매력을 느껴봅니다
정말 청순한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짝짝짝! -
답댓글 작성자elisabe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06.23 반갑습니다. 쓰리핑거님.
부족한 연주와 노래...그냥 노래를 좋아해서 올렸습니다.
아름다운 댓글과 박수까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축복의 시간 행복하시길...쓰리핑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