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이야기 (박건호 사. 김기웅 곡. 허 림 노래 ) 작성자elisabeth| 작성시간12.06.18| 조회수104|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elisabe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6.18 노래는 잘 부르지 못하였지만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마 작성시간12.06.18 양희은 목소리인줄 알았어요~목소리 예쁘시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lisabe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6.19 반갑습니다. 나마님.처음뵙는 듯 합니다.부족한 기타연주와 노래에과찬을 하심에 쥐구멍이라도...다녀가심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셔요. 나마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마 작성시간12.06.19 엘리자벳여왕같이 우아하고,아름다우실거 같은 엘리자벳님!제가 카페를 일년정도 쉬엇다 와서 그런것 같습니다.저의 기타 노래 실력에 비하면 수준급이십니다.건강한여름,슬기로운 여름 보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lisabe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12.04 나마님. 반갑습니다. " 엘리자벳 여왕같이 " ㅎㅎ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나마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쓰리핑거 작성시간12.06.23 그 옛날 열두줄짜리 기타치면서 부르는 사람들이 생각납니다생음악의 매력을 느껴봅니다정말 청순한 매력적인 노래입니다짝짝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elisabe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6.23 반갑습니다. 쓰리핑거님.부족한 연주와 노래...그냥 노래를 좋아해서 올렸습니다.아름다운 댓글과 박수까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오늘도 축복의 시간 행복하시길...쓰리핑거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