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어이야기 (박건호 사. 김기웅 곡. 허 림 노래 )

작성자elisabeth|작성시간12.06.18|조회수125 목록 댓글 7

 

 

 

 

 

 

아일랜드에서 휴가오신 친구와 함께

즉석에서 MP3로 녹음을 하였습니다.

 

 

 

 

 

 

첨부파일 인어2.WM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lisabe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6.19 반갑습니다. 나마님.
    처음뵙는 듯 합니다.
    부족한 기타연주와 노래에
    과찬을 하심에 쥐구멍이라도...
    다녀가심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셔요. 나마님.
  • 답댓글 작성자나마 | 작성시간 12.06.19 엘리자벳여왕같이 우아하고,아름다우실거 같은 엘리자벳님!
    제가 카페를 일년정도 쉬엇다 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저의 기타 노래 실력에 비하면 수준급이십니다.
    건강한여름,슬기로운 여름 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elisabe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12.04 나마님. 반갑습니다.
    " 엘리자벳 여왕같이 "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나마님.
  • 작성자쓰리핑거 | 작성시간 12.06.23 그 옛날 열두줄짜리 기타치면서 부르는 사람들이 생각납니다
    생음악의 매력을 느껴봅니다
    정말 청순한 매력적인 노래입니다
    짝짝짝!
  • 답댓글 작성자elisabeth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2.06.23 반갑습니다. 쓰리핑거님.
    부족한 연주와 노래...그냥 노래를 좋아해서 올렸습니다.
    아름다운 댓글과 박수까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축복의 시간 행복하시길...쓰리핑거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