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악보]정태춘(님은 어디가고)악보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데레사.|작성시간19.11.11|조회수888 목록 댓글 1

보듬어 품에 안고
눈을 질끈 감으랴 내님아
해도지고 저문날에 너는 가고
건너산에 달이뜨니
네모습 저달빛아래 천지사방 흩어지고
나는 달빛만 얼싸안고
나는 달빛만 얼싸안고
씨름겨워 씨름겨워

꼭잡으면 터질세라
슬쩍잡아 놓칠세라 꿈이깨고
마주보면 노할세라
비껴보면 비낄세라 날이갔네
어느하루 울너머로 내댕기머리
보잤더니
너는 내게로 다가와서
옷고름 움켜쥐고
나는간다 나는간다

보듬어 품에안고
눈을 질끔 감으랴 내님아
해도지고 저문날에
너는 없고 험한세상 바람부니
바람조차 내옷깃처럼
이리저리 스쳐가고
나는 바람만 얼싸안고
나는 바람만 얼싸안고
시름겨워 시름겨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구미 | 작성시간 19.11.13 가요악보방에 올렸습니다.
    첨부하신 코드악보는 가사가 좀 틀리고 코드가 한군데 틀리네요.
    (코드악보가사 3째라인 첫 번째, C코드는 Em코드가 맞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