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6.3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둥지 (인천)|작성시간26.06.03|조회수76 목록 댓글 55

30 여도의 6월 더위에 뜨거운  여름을

지내게 될것 같네요.

오늘은 시원한 바다 사진  보며 

더위날리기 하세요.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국회의원을 뽑는 날

우리님들 현명하게 내한표 쓰시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파 이  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경(전주) | 작성시간 26.06.03 했볕이 강렬하게 내리쬐는데 시원한 바다 풍경이 좋으네요
    79세 권사님이 소천하셔서 발인예배 드리고 왔어요
    장례식장에 많이 다녔어도
    아들 며느리가 그렇게 우는 모습은 처음 보았어요
    어머니께서 잘 사신 것 같아요
    우리교회가 어르신들이 많아 장례식장에 자주 가는데 인생이 뭔가 하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나는 어떤 죽음이 기다리고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 작성자베파(부산) | 작성시간 26.06.03 출석.이제사 하네요.
    지각이여-
  • 답댓글 작성자산티아고(서울) | 작성시간 26.06.03 저는
    더 지각입니다
    오후시간 잘 보내셔요
  • 작성자산티아고(서울) | 작성시간 26.06.03 지각 출석합니다
    꼭두새벽에 일어나 투표 다녀오신
    친정아버지랑 밭에 가서 가지가 꺾일 정도로
    달린 오디를 더워서 한주먹만 따고
    늦게 올라온 고사리 한줌 꺾어 삶아 말리고
    한우 꼬리수육 둘이서 실컷 먹고
    예쁜 카페에서 빙수랑 커피 마시고 왔어요
    혼자 계시는 아빠께서 아직 건강하시니
    이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둥지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바쁜 일정으로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