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2026.6.20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둥지 (인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86 목록 댓글 40

오래전 찍은  으아리꽃을 올려봅니다.

비오는 날 커피향이 그리운 ~~~

여행하긴 그렇지만 농부의 입가엔  미소가

가득 하겠지요.

휴일 잘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일홍(인천) | 작성시간 26.06.20 종일 보슬비가 내렸어요.
    그래도 해갈이 됐을까요.
  • 작성자뿌숑 (세종)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토요일 출근해서
    빡시게 일하고 퇴근해서
    출석 하네요
    늦어도 용서하이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백일홍(인천) | 작성시간 26.06.20 더늦은사람 여기 있어요 ㅎ
    저녁도 이제사 먹구요.
    하루도 잘보냈습니다~~
  • 작성자소율 할매 (광주) | 작성시간 26.06.20 너무 늦은 출석이네요
  • 작성자(왕규벌꿀)경산 | 작성시간 26.06.20 어제밤부터 비가내려 들깨모종 이식했네요.
    쉬어야 하는데.
    집사람이 땅놀리며 안된다 하여 내일까지 심어야 다할듯 하네요
    월요일은 복숭아 마지막 작업하여 사고 난곳 보내주고 신선도 택배는 마감 하네요.
    으아리꽃 넘 멋지게 담아 주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