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찍은 으아리꽃을 올려봅니다.
비오는 날 커피향이 그리운 ~~~
여행하긴 그렇지만 농부의 입가엔 미소가
가득 하겠지요.
휴일 잘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일홍(인천) 작성시간 26.06.20 종일 보슬비가 내렸어요.
그래도 해갈이 됐을까요. -
작성자백일홍(인천) 작성시간 26.06.20 더늦은사람 여기 있어요 ㅎ
저녁도 이제사 먹구요.
하루도 잘보냈습니다~~ -
작성자소율 할매 (광주) 작성시간 26.06.20 너무 늦은 출석이네요
-
작성자(왕규벌꿀)경산 작성시간 26.06.20 어제밤부터 비가내려 들깨모종 이식했네요.
쉬어야 하는데.
집사람이 땅놀리며 안된다 하여 내일까지 심어야 다할듯 하네요
월요일은 복숭아 마지막 작업하여 사고 난곳 보내주고 신선도 택배는 마감 하네요.
으아리꽃 넘 멋지게 담아 주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