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6.20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둥지 (인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0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토마토(광주) 작성시간26.06.20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 토마토(광주) 작성시간26.06.20 가믐에 단비
    반가운 비가 내리네요.

    큰 의아리꽃
    청순하고 이뻐요.
  • 작성자 해피 (경남) 작성시간26.06.20 비가 그치긴 했는데
    이러다가 또내릴수도 있어서~~~~
    으아리 흰꽃은 봤는데
    보라색꽃
    예쁘네요^^
  • 작성자 가재울(인천) 작성시간26.06.20 밤새 내리고~
    오늘도 많은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12시에 나가야 되는데 ㅎ
    조금 잦아 들기를~~

    정공간 님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 송이(부산) 작성시간26.06.20 말로만 듣던 으아리꽃 보라색이 넘나 이뻐요
    비오고 바람도 부네요
    따땃한 이불속에서 출석합니다
    즐건 주말되세요 ~^^
  • 작성자 연잎(경기) 작성시간26.06.20 오랫만에 비 다운 비를 보니 마음도 여유롭습니다 그냥 그냥 하루를 보내고픈 날 경로당. 아침 청소후 콩국수 먹으려 했는데 청소는 빗님 덕분에 쉬고 맞춰놓은 콩국수물. 취소할 수 없어 점심준비하러 출동합니다 그래도 책임인지라 7시쯤 나가서 한바퀴 우산 쓰고 돌고 왔어요 그늠의 책임이 뭔지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어서 시간이 지나기만을 기다립니다 잘해보고 싶은 것도. 욕심이었다는것을 깨달았지요 욕심과 집착
  • 작성자 가시연 (경기) 작성시간26.06.20 처음 봅니다 으아리꽃
  • 작성자 채송.충남 작성시간26.06.20 밤새 단지가 내렸네요 ~
    으아리꽃.귀한꽃구경 합니다 ^^
  • 작성자 야생초화(광명) 작성시간26.06.20 감자깨러 엄마집 가려고 하는데 비가 내렸네요
    오늘은 감자 못 캘거같지만 내일을 캘수 있겠지 생각하고 출발 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셔요 ㅎ
  • 답댓글 작성자 꽃담(서울,송파구) 작성시간26.06.20 허리 아프니
    쉬엄 쉬엄 무리
    하시지 말고
    감자 케시고
    엄마 보고 오세요
  • 작성자 꽃담(서울,송파구) 작성시간26.06.20 으아리꽃이
    참 예쁘네요
    자세히 보니요
    밤에 비가 많이
    오더니 지금은
    바람이 많이
    부니 시원해서
    좋기는 한데
    먼지가 날아 들어
    와서 2번째 바닥을
    밀고 있네요
  • 작성자 예천댁(경북) 작성시간26.06.20 감자케야 되는데 밤새 비가 내리더니 그칠줄을 모르네요 감자가 굵어질때는 디지게 안오더니 막상 켈때되니 줄줄 하늘이 원망스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담(서울,송파구) 작성시간26.06.20 비가 크게 잘못하고
    있군요
    고생이 많습니다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 예천댁(경북) 작성시간26.06.20 꽃담(서울,송파구) 그러게요 온통 가물어서 오는건 좋은데 감자한테는 달갑지가 않습니다
  • 작성자 석란(청도) 작성시간26.06.20 많이 가물었는대 이번비로 밭작물들은 숨을쉬네요
  • 답댓글 작성자 백일홍(인천) 작성시간26.06.20 종일 보슬비가 내렸어요.
    그래도 해갈이 됐을까요.
  • 작성자 뿌숑 (세종) 작성시간26.06.20 비오는 토요일 출근해서
    빡시게 일하고 퇴근해서
    출석 하네요
    늦어도 용서하이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백일홍(인천) 작성시간26.06.20 더늦은사람 여기 있어요 ㅎ
    저녁도 이제사 먹구요.
    하루도 잘보냈습니다~~
  • 작성자 소율 할매 (광주) 작성시간26.06.20 너무 늦은 출석이네요
  • 작성자 (왕규벌꿀)경산 작성시간26.06.20 어제밤부터 비가내려 들깨모종 이식했네요.
    쉬어야 하는데.
    집사람이 땅놀리며 안된다 하여 내일까지 심어야 다할듯 하네요
    월요일은 복숭아 마지막 작업하여 사고 난곳 보내주고 신선도 택배는 마감 하네요.
    으아리꽃 넘 멋지게 담아 주었네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