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0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둥지 (인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토마토(광주) 작성시간26.06.20 행복하고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마토(광주) 작성시간26.06.20 가믐에 단비반가운 비가 내리네요.큰 의아리꽃청순하고 이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피 (경남) 작성시간26.06.20 비가 그치긴 했는데이러다가 또내릴수도 있어서~~~~으아리 흰꽃은 봤는데보라색꽃예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재울(인천) 작성시간26.06.20 밤새 내리고~오늘도 많은비가 내린다고 하네요12시에 나가야 되는데 ㅎ조금 잦아 들기를~~정공간 님들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송이(부산) 작성시간26.06.20 말로만 듣던 으아리꽃 보라색이 넘나 이뻐요비오고 바람도 부네요따땃한 이불속에서 출석합니다즐건 주말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잎(경기) 작성시간26.06.20 오랫만에 비 다운 비를 보니 마음도 여유롭습니다 그냥 그냥 하루를 보내고픈 날 경로당. 아침 청소후 콩국수 먹으려 했는데 청소는 빗님 덕분에 쉬고 맞춰놓은 콩국수물. 취소할 수 없어 점심준비하러 출동합니다 그래도 책임인지라 7시쯤 나가서 한바퀴 우산 쓰고 돌고 왔어요 그늠의 책임이 뭔지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어서 시간이 지나기만을 기다립니다 잘해보고 싶은 것도. 욕심이었다는것을 깨달았지요 욕심과 집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시연 (경기) 작성시간26.06.20 처음 봅니다 으아리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송.충남 작성시간26.06.20 밤새 단지가 내렸네요 ~으아리꽃.귀한꽃구경 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생초화(광명) 작성시간26.06.20 감자깨러 엄마집 가려고 하는데 비가 내렸네요오늘은 감자 못 캘거같지만 내일을 캘수 있겠지 생각하고 출발 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셔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담(서울,송파구) 작성시간26.06.20 허리 아프니쉬엄 쉬엄 무리하시지 말고 감자 케시고 엄마 보고 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담(서울,송파구) 작성시간26.06.20 으아리꽃이참 예쁘네요자세히 보니요밤에 비가 많이오더니 지금은바람이 많이부니 시원해서좋기는 한데먼지가 날아 들어와서 2번째 바닥을밀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천댁(경북) 작성시간26.06.20 감자케야 되는데 밤새 비가 내리더니 그칠줄을 모르네요 감자가 굵어질때는 디지게 안오더니 막상 켈때되니 줄줄 하늘이 원망스럽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담(서울,송파구) 작성시간26.06.20 비가 크게 잘못하고있군요고생이 많습니다힘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예천댁(경북) 작성시간26.06.20 꽃담(서울,송파구) 그러게요 온통 가물어서 오는건 좋은데 감자한테는 달갑지가 않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석란(청도) 작성시간26.06.20 많이 가물었는대 이번비로 밭작물들은 숨을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백일홍(인천) 작성시간26.06.20 종일 보슬비가 내렸어요.그래도 해갈이 됐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숑 (세종) 작성시간26.06.20 비오는 토요일 출근해서빡시게 일하고 퇴근해서 출석 하네요 늦어도 용서하이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일홍(인천) 작성시간26.06.20 더늦은사람 여기 있어요 ㅎ저녁도 이제사 먹구요.하루도 잘보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율 할매 (광주) 작성시간26.06.20 너무 늦은 출석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규벌꿀)경산 작성시간26.06.20 어제밤부터 비가내려 들깨모종 이식했네요.쉬어야 하는데.집사람이 땅놀리며 안된다 하여 내일까지 심어야 다할듯 하네요월요일은 복숭아 마지막 작업하여 사고 난곳 보내주고 신선도 택배는 마감 하네요.으아리꽃 넘 멋지게 담아 주었네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