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제라고하나요 레미콘타설할때 펌프카에다 가루첨가하는 약품이여 막히지 않도록
말입니다. 근데 이 유도제가 콘크리트 강도에 아무지장이 없나요
우리 현장에서는 자꾸 이런얘기가 나오고 있어서요..
말입니다. 근데 이 유도제가 콘크리트 강도에 아무지장이 없나요
우리 현장에서는 자꾸 이런얘기가 나오고 있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주피터 작성시간 04.04.21 콘크리트 유도제에 대한 정확한 내용은 없구요. 업체에서 시험의뢰해서 받아놓은 성적서만 있져 유도제가 10층이상에서 사용하기가 좀 곤란해서 10층이 넘어가면 아직 몰탈을 쓰는곳이 많습니다. 아마도 현장에서 직접 시험을 해보셔야할거 같네요
-
작성자책을따를래?나를따를래?(행신SK) 작성시간 04.04.21 몰탈을 사용하셔도 됩니다...단 콘크리트와 같이 실치는 못하죠...단순히 타설시 배관을 적셔주기만 합니다 몰탈이나 유도제를 사용하는 이유는 밀어올릴 때 배관에 압이많이 걸려 파손우려가 있습니다..무거운것을 먼저 밀어버리거든요...일반 콘크리트를 몰탈없이 사용하면 골재만 밀어내게되죠..그럼 자바라쪽에 있는
-
작성자책을따를래?나를따를래?(행신SK) 작성시간 04.04.21 사람은 죽을지도 몰라요...^^
-
작성자Concrete(SK 도곡) 작성시간 04.04.22 죽기 시른데...........^^
-
작성자난리브루스(구일SK) 작성시간 04.04.22 제 생각으론 일반콘크리트로만 밀었을 경우 100% 펌프카 배관이 막힐거 같습니다. 특히 12 정도 이하의 슬럼프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