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든물어보세요

vba 문의

작성자양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6 목록 댓글 1

캐드 오류로 인해서 삭제 후 다시 설치하였는데

ktool을 다시 설정하려고 하니 vba 설치를 하라고 해서 진행했더니 이미 설치되어있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할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TOOL | 작성시간 09:37 new 레지스트리가 꼬여서 오류가 발생하는 걸로 추측이 됩니다.

    vba모듈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하세요
    확인 방법은 입력창에 vbarun 입력후 매크로 실행 메뉴가 뜨면 설치된거에요

    1.vba 모듈이 설치되어 있으면 수동으로 ktool을 설치하면 됩니다.

    2.vba 모듈이 미설치 되어 있으면 전화 주시면 원격으로 봐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