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Angelcrack 작성시간22.12.17 자연의 위대함이라고 달리 표현하기도 하죠.
이슬 방울이 얼었다 녹았다 하는 힘에 바위가 갈라지고. 돌, 모래가 된다고..
춥고, 물많은 춘천에서 살때 이런 재난들을 많이 보았네요.
저희는 캐나다에 와서 상가 플라자 지하의 하수가 역류되어 ...
시지하수 펌프가 고장나서 그랬다고. 시의 보험회사가 오수를 다 빼내고. 물건은 리스팅해서 쓰레기 처리장에 보내고. 바닥을 반짝반짝 하게 복구한뒤 대형 기계들 집어넣어 말리며 냄새까지 제거하고, 침수된 상품 집기등 소소한 것까지 다 보상받아다 주어 맨날 노는 것같은 캐나다 공무원, 보험회사 다시 보았네요.
당시 정말로 황당하셨을텐데 이제는 추억으로, 좋은 글 거리가 되어네요.
돟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jungkwan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2.17 - 후에 이 이야기를 들은 어떤 분의 이야기. 캐나다는 보험들기가 까다롭지만 보상은 후하고, 한국은 보험들기는 쉽지만 보상절차가 까다롭다고 합니다.
- 이 사고가 있은후 새삼 보험의 필요성을 느끼고 제 생명보험을 들려고 했더니 병원 검진을 요구했고 여러 항목 중 혈압이 높다고 툇자를 놓기에 그때부터 혈압약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 그리고 보험은 6개월 뒤 또 한차례 병원애서 혈압을 잰 후 겨우(?) 가입이되어 이나라 참 웃긴다고 생각했지요. -
작성자 Angelcrack 작성시간22.12.17 혈압약은 웬만하면 줄이거나 드시지 말고 규칙적으로 아침 열시경 해가 있을 때 40-60 분 정도 걷기나 햇살드는 실내에서 걷기나 런닝 머신으로 대신하세요.
심장 박출량보다 좁아진 혈관등으로 인해 혈압이 올라 가기 때문에 원인인 혈관을 넓히는 대신
심장을 덜 쎄게 즉 좁아진 혈관에 맞춰 심장 출력을 낮추는 것이 심장 약이라고 해서 일부 의사 분들은 가능한 먹지 말고 운동을 해서 혈관을 건강하게 확장하라고 합니다.
비상용으로 꼭 가지고는 다니시다가 느낌이 안 좋으면 드세요.
독일 쪽은 미국 가준보다 10 정도 높아야 고혈압으로 진단한다고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