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응원하던 멤버들의 상상.
모델 : 토모에, 카스미, 아리사, 히마리, 모카, 리미, 츠구미, 마스킹
멕시코 전을 응원하는 멤버들
경기에서 골 넣은 팀이 진 팀 꿀밤먹이기
태극전사의 16강 진출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화찬루 작성시간 26.06.19 리아스그레모리 마스킹 (티비 또 맛갔다)
뭐야 도대체 왜그래.. -
답댓글 작성자리아스그레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별화찬루 ( 경기결과 한국 vs 멕시코 0:1로 패. )
카스미, 아리사, 리미 : 오예!!! 멕시코 이겼다!!!!!
히마리, 모카, 마스킹, 토모에 : 뭐야? 우리 졌어? -
답댓글 작성자별화찬루 작성시간 26.06.19 리아스그레모리 히마리 :우리 졌어..
-
답댓글 작성자리아스그레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별화찬루 (카스미, 리미, 아리사 어깨동무하며 Viva La Lasa를 외친다)
카스미: Viva La Lasa~ (토모에에게 꿀밤 딱!)
아리사 : Viva La Lasa~ (모카에게 꿀밤 딱!)
리미 : Viva La Lasa~ 에잇 에잇! (히마리, 츠구미에게 꿀밤 딱딱!)
(아쉽네요.. 다음 주 남아공전에서는 꼭 이겨야죠!) -
답댓글 작성자별화찬루 작성시간 26.06.19 리아스그레모리 히마리 토모에 모카 츠구미:스흑 아퍼
(아쉽지만 남아공 전 있으니깐 이겼으면 좋겧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