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모두들 방모닝~! (6/19)

작성자리아스그레모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13

한국을 응원하던 멤버들의 상상.

모델 : 토모에, 카스미, 아리사, 히마리, 모카, 리미, 츠구미, 마스킹






멕시코 전을 응원하는 멤버들


경기에서 골 넣은 팀이 진 팀 꿀밤먹이기




태극전사의 16강 진출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화찬루 | 작성시간 26.06.19 리아스그레모리 마스킹 (티비 또 맛갔다)
    뭐야 도대체 왜그래..
  • 답댓글 작성자리아스그레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별화찬루 ( 경기결과 한국 vs 멕시코 0:1로 패. )

    카스미, 아리사, 리미 : 오예!!! 멕시코 이겼다!!!!!

    히마리, 모카, 마스킹, 토모에 : 뭐야? 우리 졌어?
  • 답댓글 작성자별화찬루 | 작성시간 26.06.19 리아스그레모리 히마리 :우리 졌어..
  • 답댓글 작성자리아스그레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별화찬루 (카스미, 리미, 아리사 어깨동무하며 Viva La Lasa를 외친다)

    카스미: Viva La Lasa~ (토모에에게 꿀밤 딱!)

    아리사 : Viva La Lasa~ (모카에게 꿀밤 딱!)

    리미 : Viva La Lasa~ 에잇 에잇! (히마리, 츠구미에게 꿀밤 딱딱!)

    (아쉽네요.. 다음 주 남아공전에서는 꼭 이겨야죠!)
  • 답댓글 작성자별화찬루 | 작성시간 26.06.19 리아스그레모리 히마리 토모에 모카 츠구미:스흑 아퍼
    (아쉽지만 남아공 전 있으니깐 이겼으면 좋겧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