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모두들 방모닝~! (6/19)

작성자리아스그레모리|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별화찬루 작성시간26.06.19 (티비 신호가 안잡힌다)
    마스킹:어? 왜그러지?
  • 답댓글 작성자 리아스그레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카스미 : 안돼!!!

    히마리 : 잘 좀해봐 마스킹...
  • 답댓글 작성자 별화찬루 작성시간26.06.19 리아스그레모리 마스킹:잠만 (5분후) 됐다 잘 나와?
  • 답댓글 작성자 리아스그레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별화찬루 (전반전에서 멕시코가 1골 넣었다)
    카스미 : 골!!!!!!!!!!!!!!!!!! 멕시코 한 골!
    토모에 이리와! (토모에한테 꿀밤 1대 때렸다)

    리미 : 오예!!! 히마리짱 (꿀밤 1대 때렸다)

    아리사 : 모카!!! (꿀밤 딱!) 그리고 츠구미 어딨어! 이리왓!
  • 답댓글 작성자 별화찬루 작성시간26.06.19 리아스그레모리 모카 히마리 토모에:스흑 아퍼
  • 답댓글 작성자 리아스그레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별화찬루 아리사 , 리미, 카스미 : 맛이 어떠냐? 후후훗..~ Viva La Lasa~~~!!!!
  • 답댓글 작성자 별화찬루 작성시간26.06.19 리아스그레모리 모카 히마리 토모에:한국 골 넣어 제발
  • 답댓글 작성자 리아스그레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별화찬루 카스미 : 얘들아.. 다함께 응원 가즈아!!!

    카스미, 아리사, 리미 : Viva La Lasa~~~~ 푸흐흐흡
  • 답댓글 작성자 별화찬루 작성시간26.06.19 리아스그레모리 마스킹 (티비 또 맛갔다)
    뭐야 도대체 왜그래..
  • 답댓글 작성자 리아스그레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별화찬루 ( 경기결과 한국 vs 멕시코 0:1로 패. )

    카스미, 아리사, 리미 : 오예!!! 멕시코 이겼다!!!!!

    히마리, 모카, 마스킹, 토모에 : 뭐야? 우리 졌어?
  • 답댓글 작성자 별화찬루 작성시간26.06.19 리아스그레모리 히마리 :우리 졌어..
  • 답댓글 작성자 리아스그레모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별화찬루 (카스미, 리미, 아리사 어깨동무하며 Viva La Lasa를 외친다)

    카스미: Viva La Lasa~ (토모에에게 꿀밤 딱!)

    아리사 : Viva La Lasa~ (모카에게 꿀밤 딱!)

    리미 : Viva La Lasa~ 에잇 에잇! (히마리, 츠구미에게 꿀밤 딱딱!)

    (아쉽네요.. 다음 주 남아공전에서는 꼭 이겨야죠!)
  • 답댓글 작성자 별화찬루 작성시간26.06.19 리아스그레모리 히마리 토모에 모카 츠구미:스흑 아퍼
    (아쉽지만 남아공 전 있으니깐 이겼으면 좋겧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