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토익 단과반 문의드립니다. 작성자kang23|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중급 단과반 RC는 파트7을 따로 안다루는건가요?2.RC 파트 7듣고싶으면 종합반으로 신청하는게 나을까요?3.단과반수강하면 스터디신청도 같이 할수있는 걸까요?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킴지현조교* |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세요~~수토익 RC 수업은 Part 5 & 6 수업으로 문법과 어휘 부분에 해당하는 기본기와 문제풀이를 배우는 반입니다.Part 7 까지 공부를 하고자 한다면 종합반 수업을 수강하시면 됩니다~~종합반 수업을 듣게 된다면 토익에 나오는 모든 파트들을 배우게 되지요~~또한 RC 단과반 수강하셔도 스터디 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