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생님께 상담

수토익 단과반 문의드립니다.

작성자kang23|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1

1.중급 단과반 RC는 파트7을 따로 안다루는건가요?

2.RC 파트 7듣고싶으면 종합반으로 신청하는게 나을까요?

3.단과반수강하면 스터디신청도 같이 할수있는 걸까요?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킴지현조교* | 작성시간 26.06.23 안녕하세요~~

    수토익 RC 수업은 Part 5 & 6 수업으로
    문법과 어휘 부분에 해당하는 기본기와 문제풀이를 배우는 반입니다.

    Part 7 까지 공부를 하고자 한다면 종합반 수업을 수강하시면 됩니다~~
    종합반 수업을 듣게 된다면 토익에 나오는 모든 파트들을 배우게 되지요~~

    또한 RC 단과반 수강하셔도 스터디 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