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이드가 쓰는 오사카 살사 투어 후기!

작성자중급지기★울양| 작성시간18.05.29| 조회수605| 댓글 2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초급지기☆애쉴리 작성시간18.05.30 제대로 추억만들기 하고 왔네~~ 사람들 챙기느라 수고많았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insider 작성시간18.05.30 우와~ 벌써 3주나 지났다니... (엊그제 갔다 온거 같은데) 후기 보니까 그 때 그때가 다 생각나네~ ㅋㅋ// 근데 어쩌다가 도중에 낙오 됬을까?? 아직도 신기해.. // 울양 투어때문에 정말 좋은 추억 만들었고, 좋은 사람들과 같이 다녀오게 되서 너무 고마워~ 다음에도 울양투어 또 할꺼지?? ㅋㅋ
  • 작성자 오리온 작성시간18.05.30 엇그제 같은데, 벌써 3주라니~
    울양 덕분에 동기둘이랑 같이 여행하고 너무 좋았어~ㅋㅋ
    돈키호테 4층은 좀 시시하긴했지~ㅋㅋㅋ
    암튼! 우리 미녀 가이드님 수고했어요~ 고마워요~~
  • 작성자 탱이~탱탱 작성시간18.05.30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고생이 너무 많았어 일정이 타이트하면서 참 잘 짠듯~ 도톤보리 투어에~ 살사바에~ 교토에~ 마무리 온천까지~바차타의 아버지 코르케를 포기하고 갔지만 하나도 후회없는 여행이었어~ 정말 수고많았어 ㅋㅋㅋ 뒤풀이합시다~^^
  • 작성자 초급지기★얀!! 작성시간18.05.30 맞아! 진짜 우리 뒤풀이 언제하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또몽 작성시간18.05.30 해외 가는거 싫어 하는데~완벽한 가이드 덕분에 신청한 살사 투어~역시 대만족~어휴...안갔으면 후회 엄청 할뻔...겁나 재미있고...또 좋은 인연을 알게 되어서 행복~ㅎ 그래서 도데체 언제 뒷풀이 하는거야...다들 한국오니 엄청 바빠
  • 작성자 ☆초간지 C# 닉군 작성시간18.05.31 너무나도 재미나고 알찬 기획과 실행력에 박수를 짝짝 담에 일본 갈때 또 찾을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the g.r.e.a.t. 데이지~♡ 작성시간18.05.31 오구오구 우리울양 고생많앗넹~~ ㅎㅎ 최고의가이드님 스바라시우르쨩♡
  • 작성자 비제이 작성시간18.06.03 울양 수고했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