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다림 끝에 피어나는 아름다운 삶의 꽃/박서연(수필가)

작성자박서연(수필가)|작성시간26.06.15|조회수2,990 목록 댓글 9








https://youtu.be/8_l-WZZK3EE?si=kHw2C27dMWpiS1BL

젊어좋겠다/이루네





지나간 일은 경험이 되고
힘든 일은 지혜가 되어서
기다림은 결국
시간의 값진 선물이 됩니다.

인생 살아보니
좋은 날만 있는 것도 아니고
힘든 날만 계속 이어지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 ☂️ 🌂☂️🌂

천둥치며 세상을 삼킬 듯
비가 내리는 날이 있기에
햇살의 소중함을 알게 되고
🌞 🌞🌞
눈물 흘린 시간이 있기에
웃음의 소중한 가치도
알게 됩니다.

💦💦💦💦💦💦💦

오늘 힘들다고 해서
내일도 힘들라는 법은 없고

오늘 막막하다고 해서
내일도 길이 없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

인생은 지극히 조화롭기에
때로는 천천히
때로는 돌아가는 듯 보이지만

결국은
각자의 속도로 서서히
아주 천천히 흘러갑니다.

조급함은 내려놓고
욕심은 조금 비워두고

감사는 하나 더
인생이란 항아리 속에
곱게 채워가며

오늘의 삶을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

지금 내 마음을
무겁게 하는 일들도
세월 흐름에 따라
시간이 지나면
아름다운 추억이 되고

지금 나를 힘들게 하는
걱정들도
언젠가는 웃으며
이야기할 날이 올 것입니다.

😅😅😅😅😅😅😅

오늘 하루
무사함에 🍀🍀감사하고

내 곁에서 늘~ 함께해 주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아직 남아 있는
삶의 희망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인생을 즐기면서
웃으면서 살아갑시다.

😊😊😊😊😊😊😊

꽃은 자태를 뽐내며
예쁘고 아름답게 피기 위해
기다림의 시간을 견디고

⚘️⚘️⚘️⚘️⚘️⚘️⚘️

나무는
튼실한 열매를 맺기 위해
온갖 풍파와 싸우면서
계절을 견딥니다.

우리의 삶 또한 그러합니다.

서두르지 말고
포기하지 말고
흔들리더라도 다시 일어나
자신의 길을 걸어가면 됩니다.

💚💚💚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감사하는 마음속에 있고,

평안은 많은 것을
가진 데 있는 것이 아니라

지금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우리들 마음속에 있습니다.

🙏🙏🙏
오늘도 수고한
나 자신을
"수고했어" 라고
힘있게 토닥여 주세요.

남은 인생
무탈함과 건강함🙏🙏🙏
그리고
웃음으로 가득 채우셔서
행복하시고,🥰

사랑이 가득한
아름다운 하루를
멋지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com/shorts/mz03Jafopqw?si=eM0d_-yqb7htEPEv


















https://youtube.com/shorts/FPCfwyAYmqY?si=562f65L_h4n0hUFK






























































https://youtube.com/shorts/arYt62ssaJc?si=JX53GWAlfrGRZrfD

이루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서연(수필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고
    또바기님~ 반갑습니다 🥰
    하룬 잘 보내셨지요~^^

    고운 마음이 담긴
    따뜻한 댓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삶을 살아오며 뒤돌아보니
    힘들고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긴 기다림의 시간들이
    결국 오늘의 나를 키워준 소중한 자양분이었음을 새삼 느끼게 되었답니다.

    부족한 글인데도 한 줄 한 줄
    정성껏 마음으로 읽어 주시고

    삶의 지침이 되었다고 말씀해
    주시니 글을 쓰는 사람으로서
    더없이 큰 기쁨과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삶의 작은 희망과
    따뜻한 위로를 전할 수 있는
    그런 글을 쓰도록 노력해 봐야
    겠네요

    또바기님의 글밭에도
    언제나 늘 사랑과 행복의
    아름다운 꽃이 가득 피어나기를 바랍니다.

    늘 따뜻한 응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건강과 평안이 함께하시길
    언제나 기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길 섶 | 작성시간 26.06.15 박서연 작가님
    안녕하세요.

    좋은 글
    다양한 볼거리
    감상 잘하였습니다.
    편집 애 많이 쓰셨습니다.

    초여름 낮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는 기쁜 한주
    보내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박서연(수필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길섶님~
    정말 오랜만에 뵙습니다.
    하룬 잘 보내셨지요~^^

    반가운 발걸음으로
    찾아주시고 따뜻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그렇듯
    정성껏 글을 읽어주시고
    좋은 말씀까지 전해주시니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과 편집인데도
    좋게 봐주시니 매번 감사한 현실,고마운 마음입니다.🥰

    초여름 더위가
    제법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길섶님께서도
    건강 잘 챙기시고,
    매일매일 웃음과 행복이
    가는 삶 속에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술술 잘 풀리시고,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기쁜
    날들로 가득한 한 주 보내십시오.

    늘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길 섶 | 작성시간 26.06.15 작가님
    오렌지주스 한잔 드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박서연(수필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호호호 흐흐흐~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