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기다림 끝에 피어나는 아름다운 삶의 꽃/박서연(수필가)

작성자박서연(수필가)|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주막 아찌. 작성시간26.06.15 이루네 노래와
    기다림 끝에
    아름다운 삶의
    꽃 긑

    눈요기
    아주 잘 했네요
    완도 봄이
    섬 처녀
    할매 ~~!!!
    😆 😆 😆
    서연 동무
    지금 한국은
    세벽 1시가까워
    오는데 뭘 한거요..?
    혹.. 옆지기
    기다리신가요
    😂 😆
    일찍 자고
    일찍 일어 나야죠
    알갔으유 ??
    서연동무

    서원 반찬도
    만들고 그래야죠
    😂 😆 😂
    편히 쉼
    하셔요..
    good Night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박서연(수필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찌 선배님~ 😄
    늘~
    정겹고 유쾌한 댓글에 서연이
    마음에 웃음 한가득 안고 있습니다.

    이루네 노래도 좋고
    우리 봄이도 좋고
    섬 처녀 할매도 좋고~ 🤣🤣🤣
    덕분에 제 글보다
    선배님 댓글이 더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흐흐흐

    늘 걱정해 주신 덕분에
    반찬도 열심히 만들고
    서원 일도 열심히 보고
    이것저것 하다 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삐네요.
    세월이 참 빠르다란 생각이
    문득문득 들때가 있답니다.

    어젠 사위 축구 경기가
    있던 날이라 응원하느라
    힘들어서 초저녁에 자다가
    일어나서 써놨던 글 올린거랍니다.

    말씀처럼 건강이 최고이니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을 맨글어야겠네요

    항상 따뜻한 관심과 유쾌한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배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오늘도 웃음 가득한 행복한 날
    보내세요.
    늘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박서연(수필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지금은 평친이랑 케텍타고 서울 가는길이랍니다.
  • 작성자 또바기 작성시간26.06.15 그렇지요
    기다림은 헛된 시간이 아니라
    꽃이 피기 위해 뿌리가
    깊어지는 시간

    비바람에 흔들리고,목마름에 지쳐가도
    끝내 꽃은 피어나듯

    우리의 삶 또한 기다림
    끝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으로
    피어납니다.

    수많은 냇물이 모여 강을 이루듯
    한 줄 한줄
    주옥같은 단어들이 모여
    삶의 모습을 일깨워 주셨습니다

    삶의 지침
    글밭을 돌아 다니며
    마음을 담아 쉬어 갑니다

    좋은 글을 대함은
    행복입니다

    고맙습니다
    서연 작가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박서연(수필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아고
    또바기님~ 반갑습니다 🥰
    하룬 잘 보내셨지요~^^

    고운 마음이 담긴
    따뜻한 댓글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삶을 살아오며 뒤돌아보니
    힘들고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긴 기다림의 시간들이
    결국 오늘의 나를 키워준 소중한 자양분이었음을 새삼 느끼게 되었답니다.

    부족한 글인데도 한 줄 한 줄
    정성껏 마음으로 읽어 주시고

    삶의 지침이 되었다고 말씀해
    주시니 글을 쓰는 사람으로서
    더없이 큰 기쁨과 보람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삶의 작은 희망과
    따뜻한 위로를 전할 수 있는
    그런 글을 쓰도록 노력해 봐야
    겠네요

    또바기님의 글밭에도
    언제나 늘 사랑과 행복의
    아름다운 꽃이 가득 피어나기를 바랍니다.

    늘 따뜻한 응원과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건강과 평안이 함께하시길
    언제나 기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길 섶 작성시간26.06.15 박서연 작가님
    안녕하세요.

    좋은 글
    다양한 볼거리
    감상 잘하였습니다.
    편집 애 많이 쓰셨습니다.

    초여름 낮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는 기쁜 한주
    보내십시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박서연(수필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길섶님~
    정말 오랜만에 뵙습니다.
    하룬 잘 보내셨지요~^^

    반가운 발걸음으로
    찾아주시고 따뜻한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그렇듯
    정성껏 글을 읽어주시고
    좋은 말씀까지 전해주시니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과 편집인데도
    좋게 봐주시니 매번 감사한 현실,고마운 마음입니다.🥰

    초여름 더위가
    제법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길섶님께서도
    건강 잘 챙기시고,
    매일매일 웃음과 행복이
    가는 삶 속에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술술 잘 풀리시고,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기쁜
    날들로 가득한 한 주 보내십시오.

    늘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길 섶 작성시간26.06.15 작가님
    오렌지주스 한잔 드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박서연(수필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호호호 흐흐흐~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