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숲속에는 작성자윤 세영|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포토맨 작성시간26.06.21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오늘은 하지1년중 가장 낮의 길이가 긴날이군요함께 공감해 주셔서감사 드립니다평안한 휴일 보내시기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토맨 작성시간26.06.21 윤 세영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서연(수필가) 작성시간26.06.21 바쁨으로 인해오랜만에 들려본 산야언니의 글이 반겨 주는군요6월의 푸르름이 가득 담긴아름다운 시 잘 감상하였습니다.자연의 싱그러움과삶의 열정이 한 편의 시로 피어나마음을 맑고 행복하게 해줍니다.초록 숲길을 거니는 듯한기분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건필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세영 언니🥰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해는 길어지고나뭇잎 사이로 햇살이눈부신 계절햇살이 부쩍 강해져가고있습니다함께 공감해 주셔서감사 드립니다평안한 휴일 보내시기바랍니다감사 드립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길 섶 작성시간26.06.22 윤 세영 작가님 안녕하세요.좋은 글과 아름다운 영상감상 잘하였습니다.작시 편집 애쓰셨어요.많이 덥습니다.건강 잘 챙기시고 근심걱정 없는 즐거운 한주 보내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 세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 ~반갑습니다6월의 숲속에는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찾다가길섶님께서 올렸던 이미지를델꼬 왔습니다너무 이미지가 6월의 숲속과잘어울려서 부족한 저의 글이실감을 느끼게 되는 느낌입니다좋은 이미지 주셔서감사 드립니다평안한 마음으로 행복하고멋진날 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길 섶 작성시간26.06.22 작가님 주스 한잔 드셔보세요.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