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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딜점은 그대로지만 맵에 따라 스탯은 변하네요...

작성자[제르나]광검〃| 작성시간17.03.12| 조회수2051| 댓글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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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하칸]몰핵귀 작성시간17.03.12 음 - ... 맵에 따라 스탯이 변하는 이유에 대해 알려주실 수 있나요?
    둘째로 착용한 대검은 폭칼 어빌이 달려있는건가요? 프브 후무딜을 338 이라고 체크하셨길래 정보 습득차원에서 여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르나]광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3.12 맵에따라 스탯이 변하는 이유는 '넥슨의 계략 및 유저 농락 및 본격 테일즈 자기계발 장려'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고요... 프브는 스킬고유 후딜레이 2000ms이며, 대검 93%딜레이, AGI+민보=338+123=461에서 이론상, 실제상 정확한 완벽후무딜이 됩니다. 하지만 실제 사냥시는... 보시다시피...
  • 답댓글 작성자 [하칸]몰핵귀 작성시간17.03.12 [제르나]광검〃 아~이해됐습니다....... 후무딜은 제가 착각했네요 어질이 338인걸 잘 못 봤네요.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츄파춥스캔디 작성시간17.03.12 지역서버에 따라 버프걸리는 순서가 바뀌기때문에 차이가 나는겁니다. 예를 들어 기본스텟 200에 27신뢰와 벞스를 먹는다고 가정할경우
    1) 신뢰벞스순으로 걸리면 200+27+22 = 249가되고
    2) 벞스신뢰순으로 걸리면 200+20+27 = 247이되는것입니다.
    신뢰의물약, 카드스텟은 자기스텟으로 간주하여 와이드블레싱이 걸릴때 10%효과를 더 받을수 있는것이고 퇴마사는 이 와이드블레싱으로 상승한수치에서 또 10%를 올려주는것이죠
  • 답댓글 작성자 츄파춥스캔디 작성시간17.03.12 글쓴이분의 스텟을보면 아르카3과 시오칸은 같은 지역서버로 버프걸리는순서가 같습니다. 그렇기에 스텟도 똑같이 나오는것이죠
  • 답댓글 작성자 [제르나]광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3.12 츄파춥스캔디 말씀하신것처럼 시오칸과 아르카3가 같은 지역서버라 버프순서가 같고... 정령신전어려움은 다른 지역서버라 다른 버프순서가 있다고 하시지만.... 재밌는 것은 아르카3,시오칸지역에서 옥새버프를 한방 터뜨리면... 정령신전어려움과 동일한 스탯으로 아르카3,시오칸지역에서 사냥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역서버에 따라 다르다는 말씀은 맞지만... 그걸 개발진측이 의도했다고 볼 수는 없을 것 같고.. 패치 된 스탯버프공식이 적용되는 지역서버와 그렇지 못한 서버가 존재하는데... 그렇지 못한 서버에서는 유저가 옥새버프를 한방 터뜨려서 패치 된 공식이 적용되도록 해야하는... 즉 넥슨의 유저농락이라고 보고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르나]광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3.12 츄파춥스캔디 또한 같은 맵 내에서도 블레스->달부침개->퇴마사 순으로 도핑하는것과 블레스->퇴마사->달부침개 순으로 도핑하는 것의 결과는 다르답니다... 왜그럴까요.... 넥슨의 유저농락으로 보고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츄파춥스캔디 작성시간17.03.12 [제르나]광검〃 옥새버프가 켜졌다가 꺼질때 축복종류(블레싱, 퇴마) 둘중 하나만 있으면 뻥튀기 되는건 예전부터 있었죠. 근데 그게 딱 맞춰졌다는건 우연의 일치인지는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츄파춥스캔디 작성시간17.03.12 [제르나]광검〃 달부와 퇴마같은경우 퇴마는 모든종류의 도핑으로 올린 스텟을 10%올려주기 때문일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제르나]광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3.12 츄파춥스캔디 달부와 퇴마도 마찬가지입니다. 순서에따라 도핑결과가 다르지만 옥새버프를 한방 터뜨리고나면 순서에 상관없이 동일한 수치로 바뀝니다.
  • 답댓글 작성자 츄파춥스캔디 작성시간17.03.12 [제르나]광검〃 그것까진 잘 모르겠네요 전 항상 옥새버프류 다키고 고정 비율순으로 먹었어서
  • 작성자 [제르나]광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3.12 { (순수 + 카드 + 고정수치버프) × 블레스 × 기타 × 퇴마사 } + 룬스킬 + 클럽효과 : 어느순간? 패치된 스탯공식이고
    여기서 '고정수치버프' 옥새,축복물약 등은 곱연산 전에 더해지는 괄호 안의 값입니다. 예전에는 '고정수치버프'에 옥새를 터뜨린뒤 블레싱 등을 하면 옥새버프가 꺼져도 스탯은 그대로 유지되는 뻥튀기가 존재하였지만 현재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옥새가 꺼지면 '고정수치버프' 값이 0이 되어 적용됩니다.
  • 작성자 [제르나]광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3.12 블레스, 퇴마사 등을 먼저 사용하고 옥새,축복물약 등의 '고정수치버프'를 이후에 사용하더라도 위 공식의 '고정수치버프' 자리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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