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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밀라〃

[잡담]밀라유저로써 느끼는 현재 문제점

작성자[아노]정저와|작성시간21.04.03|조회수2,391 목록 댓글 9

4각컴저능강마 한계인퍼 60코어 70베효과 찔베합 1780 평범한 교복밀라유저입니다.

 

스펙이 올라갈수록 고효율이되는 물리복합 캐릭터인만큼 딜이약하다소리는 한계아퀼도아닌 제가 할소린 아니니까

 

말아끼겠습니다, 탱킹도 마찬가지로 아퀼맞추고 연강먹고 하면 부족함없을테니 삼가할게요

 

템맞추면 다 좋아지는 딜이나 탱적인 요소들은 다빼고서라도

 

캐릭자체 문제만 좀 얘길해보자면

 

첫째로 범위기가 선후무딜 고정이 아닌게 너무 불편합니다.

 

콤보밀라를 한다고 하면, 밀라는 스퍼트 중딜감소 마스터리를 포기할수없기때문에 후고를 손목에서 챙겨야합니다.

 

그럼 자연히 매드바이트바이퍼,포격도 후딜고정이 되버리는데요

 

안그래도 아바타강화비용을 단일계열캐릭터에비해 두배로내고다녀야하는데, 손목까지 하나 더맞추자니 비용이 너무 아깝네요

 

최근 리노되는 캐릭터들은 모두 후무딜고정 범위기로 만들어주면서 왜 몇몇캐릭들은 아직도 후딜고정범위기를 가지고있는지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거 개선해준다고해서 다른캐릭터들과 밸런스가 안맞는것도아니죠, 컨텐츠에서 데미지가 세지는것도

 

아니고, 최근 리노되는 캐릭터들은 모두 가지고있는 요소이기두하구요.. 왜이런거 안고쳐주는지 모르겠네요

 

둘째로, 어중간한 패기의 사거리입니다.

 

밀라는 중거리콤보캐릭터입니다, 주력기는 원거리라고 할만하지만 평타사거리가 주력기사거리보다 짧기때문에..

 

이런것도 불편하긴하지만 더 불편한건 바로 패기의 어중간하게 짧은사거리입니다.

 

30초마다 카드,패기쓰느라 콤보끊기는건 그렇다 칩시다, 다른 콤보캐릭터들도 그런경우 있다고 들었으니까요

 

문제는 패기 사거리가 너무 짧다는겁니다, 중거리콤보캐릭터의 이점을 살리기가 어려워요

 

조금만 거리멀어져도 패기 안닿습니다, 30초마다 가까이가서 패기쓰고 빠지고 귀찮아 죽습니다 정말

 

좀만 사정거리 늘려줬으면 좋겠어요

 

셋째로, 다이스 확률공개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저만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1,2가 너무 많이떠요 5,6은 가뭄에 콩나듯 한번씩 뜨구요

 

꼬우면 보리스파티에껴서가라 할수도있지만 보리스유저도 밀라유저만큼이나 적다보니까 그게 쉽지 않네요

 

이상 세가지 제가 플레이하면서 느끼는 불편입니다.

 

딜이나 탱관련한건 제가 한계아퀼오너가 아니라서 말아끼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밀라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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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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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하칸] 팡팡팡팡 | 작성시간 21.04.03 그냥 약한 거는 약하죠...ㅜ
    같은 스펙 막군 50만 뜰 때 밀라는 30만... 딜 손실 안나게 똥꼬쇼해도 따라갈 수 없으니 맥 빠집니다.
    같은 물복인 이스핀, 나야하고 스스로 비교하고 있는 것도 지치네요 이제.

    솔직히 5차 리노할 때 2차 애들 리터치 해 주는 줄 알았습니다만, 아직 순서 멀었다는 거 보니 손 놓게 되네요.
  • 작성자[트라]소프트젤리 | 작성시간 21.04.0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노]정저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4.03 헉 이런게있었네요!!! 감사합니다ㅠ.ㅠ
    근데 컨셉이 주사위인데 1~6나올확률이 다른것도 이상하네요.. 허허
  • 작성자제르나 | 작성시간 21.04.05 패기,카드JQK이 모든디버프인데 따로 사용할만큼 효율이 엄청나게 좋은스킬도 아닌데 저렇게 스킬을 분화시켰어야했나 의문이들고 패기는 범위도 애매해서 중장거리 평타와 스킬을 가진캐릭인데 몬스터에 붙어야만 사용할수있게 만들어 캐릭에 장점을 살리기도 힘들게 만들어놓음
    디버프효과에 비해 주력스킬 퍼뎀이 너무낮음 그렇다고 버프스킬이 크게 뛰어나지도 않음
    남들다주는 선후무딜 액션스킬이 디버프류가 다임(스퍼트 스킬을 캐릭특성에 맞게 효율좋게 사용하려면 중딜레이가 감소하는 효과를 적용하여 무딜 또는 손목에 후딜고정을 달아 콤보를 선택하게끔 해야하는데 콤보를 할때 범위스킬이 선후무딜 액션스킬이 아니기때문에 손목을 따로 2개 준비해야하는 상황)
    비수폭풍 쓰지도 않는스킬을 마스터리자리 까지 내줘가면서 만들필요가 있나 싶음(다른스킬에 그냥 달려있는 중독을 왜 마스터리까지 넣어가며 넣은건인지 의문 , 또한 중독은 스텍을 쌓게되있는데 쌓으나 마나 개미딜 들어가기때문에 정말 있으나 마나한 효과, 차라리 이거없애고 다른스킬류 퍼뎀이나 상향시켜줬으면 함. 아니면 로아미니 중독처럼 효율을 상향시켜주던지)
    스퍼트 관련 마스터리적용 오류나던건 고친다고 공지했으나 여전히 간간히 버그가 나고있음
  • 작성자밀레기엄 | 작성시간 21.04.08 1. 밀라 슈츠 밴드 랜옵 수치 변경안 요청 엔칼 30 인퍼 30 아퀼 30 ?? 올려도 30고정입니다.
    2. 아퀼루스 템 부터 리스트가 캐릭터 상관없이 모든착용인데 리스트를 포기할만큼 합뎀을 포기할만큼 밴드의 민첩 회피보정을 찌르기 베기를 올려주는식으로 해주세요 ( 수치상으로 따지면 리스트 찔한계or베한계 밴드 3/3작 기준 밴드가 합뎀은 더나오지만 명중은 52정도 차이가 납니다. 이정도를 포기할수있을정도로 밴드효과를 확실하게 바꿔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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