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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제르나 작성시간21.04.05 패기,카드JQK이 모든디버프인데 따로 사용할만큼 효율이 엄청나게 좋은스킬도 아닌데 저렇게 스킬을 분화시켰어야했나 의문이들고 패기는 범위도 애매해서 중장거리 평타와 스킬을 가진캐릭인데 몬스터에 붙어야만 사용할수있게 만들어 캐릭에 장점을 살리기도 힘들게 만들어놓음
디버프효과에 비해 주력스킬 퍼뎀이 너무낮음 그렇다고 버프스킬이 크게 뛰어나지도 않음
남들다주는 선후무딜 액션스킬이 디버프류가 다임(스퍼트 스킬을 캐릭특성에 맞게 효율좋게 사용하려면 중딜레이가 감소하는 효과를 적용하여 무딜 또는 손목에 후딜고정을 달아 콤보를 선택하게끔 해야하는데 콤보를 할때 범위스킬이 선후무딜 액션스킬이 아니기때문에 손목을 따로 2개 준비해야하는 상황)
비수폭풍 쓰지도 않는스킬을 마스터리자리 까지 내줘가면서 만들필요가 있나 싶음(다른스킬에 그냥 달려있는 중독을 왜 마스터리까지 넣어가며 넣은건인지 의문 , 또한 중독은 스텍을 쌓게되있는데 쌓으나 마나 개미딜 들어가기때문에 정말 있으나 마나한 효과, 차라리 이거없애고 다른스킬류 퍼뎀이나 상향시켜줬으면 함. 아니면 로아미니 중독처럼 효율을 상향시켜주던지)
스퍼트 관련 마스터리적용 오류나던건 고친다고 공지했으나 여전히 간간히 버그가 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