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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벨린 우
찌르기 - [STAB 1/HACK 2/INT 3/MR 3/DEF 1/DEX 1/AGI 2]
베기 - [STAB 2/HACK 1/INT 3/MR 3/DEF 1/DEX 1/AGI 2]
물리복합 - [STAB 1/HACK 1/INT 3/MR 3/DEF 1/DEX 2/AGI 2]
시벨린 계열(시나리오 패시브):
ⓟ진홍의 사신 - 기억을 잃고 섀도우&애쉬에 구조되어 첫 페어인 케렌스 우의 도움으로
짧은 시간 만에 최고의 용병으로 성장한다.
시벨린은 전투에 대한 특유의 감각이 뛰어나 나쁜 상태 이상에 걸릴 확률이 n% 감소하고, 피격 시 경직이 되지 않는다.
전투 중 총 HP에 50%이상의 대미지를 받을 시 다음 공격은 무효화된다.
ⓟ - 섀도우&애쉬의 페어이자, 여동생 같은 나야 그리고 친 여동생인 이스핀과 전투적 시너지를 낸다.
팀원인 나야/이스핀이 공격한 대상을 공격할 때, n% 추가 피해를 준다.
ⓟ레이디즈맨 - 기사도를 뽐내어 위험으로부터 여성 캐릭터들을 보호한다.
팀 내에 여성캐릭터 한 명당 추가 방어력 n%을 얻는다.(최대 4 캐릭터)
ⓟ버서커 - 전투에 돌입하면 광적인 시벨린의 적에 대한 적의로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증가한다
다만 공격에만 너무 몰두하여 피격 피해량 또한 상승한다.
[대미지 증가 n%/중 딜레이 n% 감소/피격 피해량 n% 증가]
용병술 계열(stab/def)
특징: 케렌스 우에게 배운 용병술
도발 - 상대방을 흥분시켜 공격에만 치중하게 만듦으로써 적의 공격력을 올리고 방어력을 떨어트린다.
[적 피해량 증가 10%/적 피격 피해량 증가 10%]
기합 - 순간 기합을 넣어 자신의 근육을 긴장시켜 적들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한다.
도약 - 비밀 임무 중 벽을 넘는 기술.
기절[S+H][무속] - 무기로 상대방의 머리를 강타시켜 스턴을 건다.(범위기/PK용/회피 무시)
[격(擊) 변경스킬/중딜 0.8초]
창 계열(STAB/DEX)
특징: 창을 이용한 전투계열.
ⓒ찌르기[STAB][무속] - 시벨린의 기본 기술.(중딜 0.7초)
홍룡투창[STAB][화속] - 창을 빠른 속도로 적에게 내리꽂는다. 그 모습이 마치 용이 하늘에서 내려오는 모습같다.(중딜 1초/발화 효과)
연[STAB][무속] - 연속적인 강한 찌르기 공격을 한다.(중딜 1.4초/11타)
홍룡격[STAB][화속] - 용의 형상을 띈 창으로 적에게 강력한 재빠른 찌르기 공격을 한다.(중딜 0.9초/9타)
봉 계열(HACK/DEF)
특징: 봉을 이용한 전투계열.
ⓒ휘두르기[S+H][무속] - 시벨린의 기본 기술.(중딜 0.7초)
ⓒ내려찍기[S+H][무속] - 시벨린의 기본 기술. 데미지는 높지만 명중률이 낮고 느리다.(중딜 0.8초)
홍룡등천[S+H][화속] - 무기에 기를 집중시켜지면을 강타한다. 충격파가 마치 용이 굼실거리듯 하늘로 올라가는 모습같다.
(중딜 1초/발화 효과)
홍룡포[S+H][화속] - 무기에 기를 집중시켜 강력한 충격파를 날린다. 충격파의 모습이 붉은 용과 같다.(중딜 1초/10타)
마스터리
도발
1. 모욕 - 적의 분노를 최대치로 끌어올린다.(적 피격피해 증가 20% 상승, 공격력 10% 상승)
2. 정신파괴 - 적의 정신력을 흐트러 트린다.(적 피격피해 증가 10% 상승, 전체 능력치 10% 하락)
3. 페이크 - 적의 회피율을 떨어트린.(적 피격피해 증가 10%/회피율 보정 10% 하락)
기합
1. 신속한 기합 - 몸이 가벼워진다.(이동속도 5/회피율 보정 10%/피격피해 10% 감소)
2. 단단한 기합 - 몸이 더 단단해진다.(피격피해 n% 감소)
3. 몰입 - 온 정신을 공격에 치중한다.(데미지 n% 상승/피격피해량 n%증가)
발화
1. 꺼지지 않는 불꽃 - [발화]상태의 대상으로 공격하면 추가 데미지 +10%
2. 불타는 갑옷 - 상대방의 장비 능력치를 10% 하락시킨다.
3. 사기저하 - 상대방의 전체 능력치를 10% 하락시킨다.
버서커
1. 멈추지 않는 분노 - [광기] 스택이 부여되며 적을 공격할수록 [광기] 스택이 최대 10까지 쌓인다.
[광기 - 피해량 증가 1%/피격 피해량 증가 1%]
2. 마인드 컨트롤 - 버서커의 효과를 절반만 받는다.
3. 사신 - 기절에 이르는 공격(HP가 0)을 받는 순간 3초간 대미지가 2배 상승하고 무적이 된다.
사신 지속시간이 끝나면 시벨린은 기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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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에 글을 참고하여 최대한 딜디버퍼 같은 캐릭터로 설정해 봤습니다.
사기적인 요소가 너무 많아 어떤걸 빼야할지 고민되네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칸]역습의쿠우 작성시간 20.12.12 정리 잘 해주셨습니다.
패시브나 마스터리계열에 중딜감소가 하나 있어줬으면 합니다. 타 게임 버서커모드때는 퍼뎀증가뿐아니라 공격속도 증가도 같이 이뤄지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창 / 봉에 따른 패시브 설정인데
창은 관통가능한 강력한 무기다보니 펫 강타처럼 일정확률로 방어무시뎀지가 들어갔으면 하고
봉의 경우는 무협영화를 보면 봉을 들고는 공격을 흘려주는것처럼 적의공격을 블럭킹(찬스가드 하위호환) 하는 의견은 어떨까요!
창 무딜기 추가 / 봉 콤보기 추가...까지 바라면 두 무기차이가 없어져버리겠군요... -
답댓글 작성자[테스트]뚜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12.12 이동속도를 빼고 점차점차 중딜이 감소하는 형태로 수정을 하겠습니당. 밑에 창/봉 내용은 다른 타 게임이라면 각 무기별 숙련도로 인해 추가효과를 부여하는 형태가 있지만 테일즈위버에는 아직까지 없었던 시스템이라 너무 좋은 아이디어지만 한번 고려해봐야 할거 같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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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테스트]뚜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0.12.12 너무더워요 그분들이 절 따로 찾으시지 않네요 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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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하칸]역습의쿠우 작성시간 20.12.13 [테스트]뚜뚜 의견 수렴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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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하칸]선비와나무꾼 작성시간 20.12.15 욕심이지만 막시민 오화 폭눈처럼 홍룡포도 9타 0.9초면 좋겟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보막처럼만 넘어오면 좋겟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