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시벨린 리노 정리 + 개인생각

작성자알아서 뭐해| 작성시간21.03.30| 조회수1915|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테스트]뚜뚜 작성시간21.03.30 아직 공개되지 않은 발화 마스터리랑 2번째 무기관련 마스터리를 확인해야 캐릭터 본성능을 어느정도 가늠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단지 도발이 자기주변범위 스킬인점과 피증 하향이 좀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1 추가된 마스터리를 봤는데 불굴이 정말 좋게 나오지 않는이상 땜빵할 길은 없어보이네요....ㅠㅠ
    할맛 뚝 떨어지네요 이러라고 4개월 희망가지고 기다린거 아닌데
    줬던거 다 뺏기는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요...
    단순해서 좋아했던 시벨린인데
    댐증스킬들이 다 조건부에 엄청 귀찮음을 유발하는 조건부 하루하루 갱신형에 채널링 덕지덕지..........
    조잡한 캐릭이 되어버려서 안타깝..ㅠ
  • 작성자 [미스]神威。 작성시간21.03.31 콤보유지는 이자크 패시브 달크로이츠 무술가랑 비슷할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1 패시브 스킬인데 토글로 적용이 가능했나요 ??
    제가 지금 이자크캐릭이 탐험가 있어서 ㅜ
    한번봐야겠군요
    스킬쪽에 있는게 아니고 패시브쪽에 있는데 토글형으로 사용가능한것인지
  • 답댓글 작성자 [미스]神威。 작성시간21.03.31 알아서 뭐해 후딜하고 관계없이 콤보가 잘되게 해주는 패시브에요.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1 [미스]神威。 이자크 할때 토글스킬로 후딜고정을 껐다켰다 했던거 같은데
    그거랑 다른 별개의 패시브라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 [미스]神威。 작성시간21.03.31 [미스]神威。 저거 상시로 발동되는거긴한데, 기존대비 3초정도 콤보 이어지는 시간 여유가 생기는거.. 후딜고정이랑 별개로 돌아가고..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1 [미스]神威。 그럼 콤보안치고 스킬쓰려할때 아무지장 없는거겠죠?
  • 답댓글 작성자 [미스]神威。 작성시간21.03.31 [미스]神威。 솔리드체인같은게 아니에요 ㅋㅋ 그건 ㄹㅇ 후딜고정 온오프고, 저거 상시발동 패시브는 뭔가 진짜 콤보 쪼끔 연결이 잘되네 하는 느낌? 그렇다고 무딜이 안되는것도 아닙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1 [미스]神威。 시벨린 스킬들이 전반적으로 후딜이 길어서 후무딜 조건 안맞추면 무조건 헬이라
    후딜레이 줄여줬음 줄여줬지 느는거 반대인데
    그렇다면 그나마 다행인 부분인거네요ㅜ
    후딜레이랑 상관없는거라면
  • 작성자 [미스]神威。 작성시간21.03.31 폭격은 이자크 에너지필드 오마쥬같은데요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1 이자크 에너지실드는 부가적인 효과가 있는 스킬이라 스턴+끌어당기기?
    것보단 클로에의 블리자드인가?
    아무도 안쓰는 그 스킬느낌이 납니다
    아직은
  • 작성자 하칸]담운 작성시간21.03.31 운영진도 시벨린의 강한딜러 컨셉을 알고 있다고 했고 기존 뎀증 스킬들에 조건도 생겼는데 굳이
    연퍼뎀을 하향 했어야되나 싶네요!!
    오히려 컨셉에 맞게 연 퍼뎀이나 크리배율은 예전처럼 캐릭들 중 가장 높게 해주는게 맞지 않나 싶은데..
    그렇게 해준다고 해도 시벨린이 리체나 다른 1티어 캐릭들 제치고 사기캐가 되는것도 아닐텐데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1 차라리 조건부 댐증을 없애고
    기존스킬들 퍼댐을 더 상향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무슨 보리스의 보스토벌 댐증스킬 가져다 붙이고
    이스핀 프로모션 가져다 붙이면
    캐릭이 그야말로 귀찮음 덩어리 조잡한 캐릭이 되어버리는데 무슨생각인지 모르겠네요
    두가지 댐증을 차라리 버서크에 편입하든가
    어차피 댐증조절하고 입맛대로 퍼댐도 조절해버렸으면서
    지금 느낌은 루시안보다 못한 시벨린 그자체...
    차라리 루시안처럼 깡퍼댐 높은데
    디벞도 딜로스 없이 알아서 들어간다?
    그야말로 편리함 끝판왕으로 보이는데
    같이 리노받는 시벨린은 완전 조잡한 캐릭으로 만드니 열불이 나네요
    너무 비교됩니다....
    같이 리노받으니 비교해보게 되는데
    답답하네요....
    파티버프도 하향해버리질 않나
  • 답댓글 작성자 [테스트]뚜뚜 작성시간21.03.31 알아서 뭐해 제가 봤을땐 루시안 만큼 편한 딜사이클을 가진 딜러 같습니다. 보스 스택은 루모리 카드조합방에 보스몬스터만 처치해도 쉽게 쌓을 수 있어 편하게 대미지 10% 챙기고 전투 돌입시 도발 한번 걸고 때리기만 해도 지속적으로
    버서크 마스터리의 따라 대미지가 오르니 그렇게 손이 많이 가는 캐릭터는 아닌 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1 [테스트]뚜뚜 불굴이 이스핀 프로모션같은 개념 아닌가요?? 몬스터 잡아서 스텍쌓는??
    무빙시 풀리거나 하면 것도 딜로스인데
    이게 스택이 유동적으로 계속 풀리는것이냐 하는 것도 관건이고
    조건부 스킬은 개인적으로 불편이 따라온다고 생각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 [테스트]뚜뚜 작성시간21.03.31 알아서 뭐해 비슷할 거 같긴한데 설명에는 그냥 몬스터 때리면 계속 쌓이는 거 같아서 그렇게 어렵진 않아 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1 [테스트]뚜뚜 그렇다면 이스핀 프로모션보다는
    이자크 지속딜넣을시 댐증이랑 비슷하겠네요?
    이게 이자크에도 비슷한 개념이 있는데
    실제로 그 이득을 크게보지 않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자크 같은 스킬개념이면
    불편할거 같습니다
    보스잡는 동안 딜계속 넣을수록 댐증 딜끊기면 초기화
    이런개념이라면 말이죠?
    이럴거면 차라리 없애고 퍼댐 늘려주는게 낫다는 생각입니다
    특정상황에서는 댐증도 제대로 못받을텐데 있으나마나한 개념이 될가능성이 있는것보단 차라리 삭제 -> 기존스킬 퍼댐조정
  • 답댓글 작성자 [테스트]뚜뚜 작성시간21.03.31 알아서 뭐해 확실히 이자크처럼 상태가 유지된다면 불편하겠지만 콤보유지중이라는 문구는 따로 없어서 나오는 거 보고 피드백으로 수정요청해도 안 늦을 거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3.31 [테스트]뚜뚜 지금으로서는 바라던거 된부분은 거의 없는거 같고
    발화만 바라던거 된거 같고
    텍스트만 보면
    리노 괜찮게 된거 같은데? 라는 느낌은 하나도 안드네요...ㅠ
    복잡하게 다 꼬아놔서 혼동만 주고
    옆동네는 그냥 보자마자 괜찮네? 나오는거 같던데...
    시벨린 리노는 다들 감이 안오시는지
    피드백도 없는거 같고
    일단 테썹나오는거 보고
    예상했던대로 정말 된다면
    하지말라는 거겠죠 뭐ㅜ
    1년넘게 기다리고 4개월 더 기다려서 받는 리노가 이런 느낌이라면...
    다들 아무리그래도 지금보단 낫게 만들어주지 않겠냐? 안일하게 보는거 같아서 좀 ... 운영진을 믿는건지...
    답답하기도 하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