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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벨린 리노에 대해서도 왜 그런식으로 리노를 진행하였는지 설명 바랍니다...

작성자알아서 뭐해| 작성시간21.04.16| 조회수1138|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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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하칸]담운 작성시간21.04.16 저도 문의 넣을때마다 무슨 의도로 퍼뎀 하향 시킨건지, 왜 이렇게 설계한건지 그 개발진 의도라도 알려달라고 쓰는데
    어비스 관련 내용은 이렇게 즉각 피드백 해주면서
    시벨린 리노에 대해선 아무 반응조차 없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4.16 어비스는 보아하니 잘못하면 전에 카헬, 머루 패치때처럼 대거 접겠구나 싶어서 발등에 불떨어져서 급하게 해명하는거 같은데...
    시벨린 유저들은 접을라면 접어라~~~~~~~ 식인거 같네요.
    (실제로 얼마 없는 시벨린분들 많이 접음..)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이런식으로 리노와 리터치가 진행된다면
    계속 불협화음은 나올 수밖에 없고
    운영진의 의도와 생각을 알 수가 없어 답답해서 꼬접하는 분들도 계속 생길 수밖에 없기에
    이런 막가파식의 리노는 멈추고 운영진은 이런 볼멘소리를 수용해서
    리노 진행시 운영진의 의도를 알려주고
    그렇게 생각한 이유에 대해 설명을 해주는식으로 개선해 나가야 되지 않나 싶습니다.
    리노 진행시 왜 이러한 리노를 진행했는지 알려주는 타게임에 비해 너무 비교되는
    불합리한 단순통보식의 일방통행 불통리노 진행은 정말 뜯어고쳐야 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가 글에 쓴 내용들에 대해 운영진들의 설명이 이루어져야 시벨린 리노에 대해 납득할 수 있을거 같네요...후...
  • 작성자 [하이아칸]르비야결혼해줘 작성시간21.04.16 분명 상향 평준화라고 했는데도 불구 ㅠㅠ 캐릭터 플레이시 불편함만 늘어난 상태인게 문제인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무슨 상향평준화야 ㅠ

    대체 굳이 이런 패치를 한 이유 듣고 싶어서 저도 어제 루샨/시벨린 리노베이션에 스킬 수정안마다 다 코멘트 달라고 했는데
    이건 딱히 전달이 안됐는지 ㅠ 무시를 하는건지..ㅠㅠ
    시벨린도 다음주나 다다음주쯤 다시 조정 한 번 들어갔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4.16 저말고도 단순한 시벨린의 특성에 반해 키우시는분들이 많았는지
    피로감이랑 불편함 느끼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ㅋ
    피로감을 감수할만큼 딜적으로 확 쎄진것도 아니고 도긴개긴인 상태에 피로감만 추가되고 파티버프의 효율은 떨어졌으니..... 불편함이랑 피로감을 참고 할만한 이유도 없고...
    지금 리노는 단순 보여주기식 리노라는 생각밖에 안들어서
    정말 운영진의 의도가 궁금합니다........아무리 생각해도 보여주기식 같아서...
  • 답댓글 작성자 [하이아칸]르비야결혼해줘 작성시간21.04.16 알아서 뭐해 동감합니다 ㅠㅠㅠ ㅠㅠㅠ

    까짓거 피로감 더해진 대신 이를 감내할만큼 강해진거면 말 없이 그냥 게임 했을텐데 그게 아니라 그냥 피로감만 더해진 상황이니 더 불만이 많을 수 밖에...

    루시안/시벨린도 슬슬 불만 나오니까 급하게 공지 올라온 감 없지 않긴한데 ㅠ 이런식일줄은 몰랐네여...ㅜㅜ
    가뜩이나 유저수도 없는데 화력이 나올진 모르겠지만... 마지막까지 문의해봐야겠습니다...
    모쪼록 다들 만족스러운 패치가 될 수있길....
  • 작성자 Cosy 작성시간21.04.16 1. 폭주 : 쓰려면 최대hp 5배맞아야함 > 기운까지않는이상 생각보다 안아픔 > 기운깠을때 hp25만기준 8만포션 16번정도 쓰면 되는데 머루는 그전에 끝나고 어비스에서나 쓸 수 있음 > 그러나 60초유지 10분쿨+ 얼마나 맞았는지 나오지도 않아서 조절도 불가능 ㅋㅋㅋ 현재 아예 쓸모없는스킬이고 진짜 수정해줘야한다고 생각함
    2.채널링 : 채널링은 딱히 신경안씀 왜냐? 주스킬 연, 비연 살려주고 추가로 패치해서 그저 편의성 패치로 밖에는 안보임 딱히 효용성 없어도 상관없다고 생각함 스페르첸트 칠때 아주좋음
    3. 조건부 스킬 : 조건부스킬로 인해 편의성이 감소한점 > 이부분은 딜 적으로 증가했으면 토로하지 않았을 불만인것 같음
    4. 피격 피해 페널티 : 하드 스킨 스킬 정보창보면 '캐릭 DEF'이라고만 나와있음 다른 순수 능력치만 보는 애들은 '캐릭터 본래 def'이라고 나와있음 이말은 곧 시전자 def로 도핑값을 포함한다는 소리같은데 직접 실험해보시고 말씀하시는건지 궁금

    마지막으로는 진짜로 리체 기준 상향 평준화를 외치더니 리체보다 안좋고 시벨린 편의성은 물론 원래 괜찮았던 공격부분은 편의성 뺏어가면서 그대로 만들어놓고 리노라고 내놓은게 이따위라니
  • 답댓글 작성자 Cosy 작성시간21.04.16 캐릭터 피격 페널티랑 방어 관련 스킬 이대로 냅둘거면 진짜로 딜 더 올려줘야 맞는건데 진짜 무능합니다 ㅠㅠ
    아니면 개인적으로 크리 피격 감소 80프로랑 도발 커서 중심 스킬로 롤백해 주시면 아무말 안할 자신잇는데 진짜 너무한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알아서 뭐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04.16 2. 채널링 스킬은 기존스킬하나 제대로 해주지 못하면서 편의성이랍치고 넣은게 아니꼬운 부분도 있고
    계속 들이미는게 이해가 안가서 작성하였습니다. 문제점을 알고나 있는건지 궁금하기도 하고
    3. 동의합니다. 불편함을 감당할 만큼 딜 적으로 눈에 보이게 상향 됐다면 불편함을 참고 했겠죠
    4. 이전부터 순수디펜으로 알고 계산했었는데 과거 오니암님의 하드스킨 공식봤을땐 도핑없이 순수디펜으로만 실험한 부분이 있어서 애매하긴 하네요.
    이부분 제가 잘못 알고 있던것이라면 설명을 해줄거라 생각합니다.
    기존에 공식같은걸 제대로 고지하지 않고 유저가 스스로 계산해서 알아내게 부분이 있으니
    티치 프로모션도 처음엔 그냥 mr 표시만 있다가 유저분이 계산했을때 뭔가 이상해서 문의하니 시전자 def으로 표현이 바뀐거로 알고 있어서
    추가) 제가 실험해보려고 했으나.. 디펜자체도 피격댐에 영향이 있다보니 이게 디펜이 올라가서 피격댐이 준건지...
    하드스킨의 효과인지...애매해서 제능력으론 답을 내릴 수가 없네요ㅠㅠ
    운영진이 억울하면 제대로 명시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ㅠㅋ
    따로 문의를 넣어보든가 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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