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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나르비크 파이트클럽pvp

작성자영등포zi존법사|작성시간20.10.13|조회수1,111 목록 댓글 10

옛날 나르비크 파이트클럽  pvp 시스템, 실버스컬 부활건의

일일 컨텐을돌고나면 할게없습니다 한정된곳에서 pvp를 즐기며 놀수있는 파이트클럽 시스템 부활을 건의합니다

 

다른서버 까지 통합하여서 파이트클럽 pvp 시스템으로 매칭되게 해주면 아주아주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것 같습니다 팀전인경우 장비 공격력이나 레벨 등을합산해서 전투력으로 표시하고, 전투력에 맞게 끔 팀 구성이 되도록 하는 방식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예전 실버스컬pvp 같은것도 좋을것 같구요.

이런 패치가 나온다면 테일즈위버 유저 유입률이 조금은더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당

 

수면탄이나 그로기, 범위 상태이상이 지속적으로 걸리는 이런류의 스킬들은 스킬쓸때 한번만 상태이상 적용되는걸로 하고 해제 하는 스킬이나 아이템을 긴치나 만통 대신 옆에서 상점으로 판매하는것도 나쁘지않을거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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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NAYATREy | 작성시간 20.10.13 한창 가나폴리할때 서버랭킹 2위도 해보고 했는데 그때는 하하호호 하면서 했지만 지금 열면 바로 패드립날아올것같네요
  • 작성자평도류 | 작성시간 20.10.13 넥슨은 pvp게임을 너무 못만들어요
    nc가 부러워서 pvp 시스템을 넣는거 같긴한데
    게임도 리니지 복제품만 만들자나여 ㅎㅎ
    그런데 nc는 스킬을 만들때 각각의 스킬의 쓰임세와 상성을 다 생각하고 만드는거 같더라고요
    넥슨은 아마 능력이 없어서 못만들거같네요
  • 작성자아노내일이그립다 | 작성시간 20.10.13 모든 상태이상 명중확율 고정 1%
    모든 도핑 사용불가
    도플지역 최대체력 최대마나 고정
    도플지역 범위기 축소
    이정돈 기본으로 깔아야
  • 작성자[하칸]월화님 | 작성시간 20.10.13 [스탯고정, 체력 마력 고정, 스피드고정]
    1. 모든 스킬 중딜 생성 (근접은 비교적 빠르게시전 , 원거리는 중딜 김)
    2. 각 공격스킬 공격력 고정 (아이템 수치에 따라서 소폭으로 증가)
    3. 스킬 사용시 마나 소모량 대폭증가
    4. 장판스킬 쿨 3분고정
    5. 스킬 명중 초기 100으로 하되 상대방의 아이템에 따라서 점차 감소 (최대70%감소)
    - 명중 회피 개념은 10타 스킬이 모두 적중 되거나 회피
    6. 도핑류 사용불가 회복 물약 쿨 1분
    7. cc에 걸린대상 타격시 cc풀림

    이정도면 밸런스전 아닐까요 스킬도 신중하게 쓰고 컨트롤도 신경쓰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칸]월화님 | 작성시간 20.10.14 하칸 ㄱㅈㅇ 운영진님들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전장 시스템을 30분만 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깃빨 뺏기전 진영점령전 등 진짜 재밌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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