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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르비크 파이트클럽pvp

작성자영등포zi존법사| 작성시간20.10.13| 조회수1093| 댓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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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하칸]고리대출 작성시간20.10.13 리노도 다 안끝난 마당에 이런건 문제 있을텐데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영등포zi존법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10.13 그저 옛날 실버스컬시스템만 다시해줘도 되는걸용
  • 작성자 (하칸)티치 작성시간20.10.13 예전에 제르나섭에서 도플충이였는데 pvp다시 부활하면 정말 좋겠네요 사냥안하고 다시 도플만할거같음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달의커튼 작성시간20.10.13 도1 손
  • 작성자 가나]NAYATREy 작성시간20.10.13 한창 가나폴리할때 서버랭킹 2위도 해보고 했는데 그때는 하하호호 하면서 했지만 지금 열면 바로 패드립날아올것같네요
  • 작성자 평도류 작성시간20.10.13 넥슨은 pvp게임을 너무 못만들어요
    nc가 부러워서 pvp 시스템을 넣는거 같긴한데
    게임도 리니지 복제품만 만들자나여 ㅎㅎ
    그런데 nc는 스킬을 만들때 각각의 스킬의 쓰임세와 상성을 다 생각하고 만드는거 같더라고요
    넥슨은 아마 능력이 없어서 못만들거같네요
  • 작성자 아노내일이그립다 작성시간20.10.13 모든 상태이상 명중확율 고정 1%
    모든 도핑 사용불가
    도플지역 최대체력 최대마나 고정
    도플지역 범위기 축소
    이정돈 기본으로 깔아야
  • 작성자 [하칸]월화님 작성시간20.10.13 [스탯고정, 체력 마력 고정, 스피드고정]
    1. 모든 스킬 중딜 생성 (근접은 비교적 빠르게시전 , 원거리는 중딜 김)
    2. 각 공격스킬 공격력 고정 (아이템 수치에 따라서 소폭으로 증가)
    3. 스킬 사용시 마나 소모량 대폭증가
    4. 장판스킬 쿨 3분고정
    5. 스킬 명중 초기 100으로 하되 상대방의 아이템에 따라서 점차 감소 (최대70%감소)
    - 명중 회피 개념은 10타 스킬이 모두 적중 되거나 회피
    6. 도핑류 사용불가 회복 물약 쿨 1분
    7. cc에 걸린대상 타격시 cc풀림

    이정도면 밸런스전 아닐까요 스킬도 신중하게 쓰고 컨트롤도 신경쓰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 [하칸]월화님 작성시간20.10.14 하칸 ㄱㅈㅇ 운영진님들이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전장 시스템을 30분만 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깃빨 뺏기전 진영점령전 등 진짜 재밌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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