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질문글에 되게 많은 분들이 댓글 달아주셨는데, 다 답글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아퀼셋다 만들었고 연마류는 다 먹은 상태입니다
질문이 있는데, 아퀼셋에서 어비스셋으로 넘어갈때 사용하던 아퀼템들을 그대로 어비스템들로 진화해서 직작해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쓰다가 팔고 어비스셋을 구입하는게 더 효율이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저번 질문글에 되게 많은 분들이 댓글 달아주셨는데, 다 답글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아퀼셋다 만들었고 연마류는 다 먹은 상태입니다
질문이 있는데, 아퀼셋에서 어비스셋으로 넘어갈때 사용하던 아퀼템들을 그대로 어비스템들로 진화해서 직작해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쓰다가 팔고 어비스셋을 구입하는게 더 효율이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