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퀼셋에서 어비스셋으로 넘어갈때 질문드려요

작성자dlsrks34|작성시간26.06.22|조회수140 목록 댓글 3

저번 질문글에 되게 많은 분들이 댓글 달아주셨는데, 다 답글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아퀼셋다 만들었고 연마류는 다 먹은 상태입니다

 

질문이 있는데, 아퀼셋에서 어비스셋으로 넘어갈때 사용하던 아퀼템들을 그대로 어비스템들로 진화해서 직작해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쓰다가 팔고 어비스셋을 구입하는게 더 효율이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펜티엄4 | 작성시간 26.06.22 new 이클마갑사심?
  • 작성자오라메디 |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거래 제한 때문에 어비스 사고 일주일인가 뒤에 팔아야할꺼임

    아퀼 작이 얼마나 되어있는지는 몰라서 진화는 뭐라 조언 해드리기 힘듬
  • 작성자아노)LUWANG | 작성시간 01:07 new 아퀼까지는 경매장에서 딸깍거리면 만드니까 작된거 파시고 하나 만들어서 올리는게 좋을꺼에요. 아퀼 직작하셔서 못 팔 물건으로 작된거 아니면 부위별로 팔아도 시간 좀 두면 팔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