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현재 저는 시중 판매 교재로 논술 독학하고 있습니다!!
어려움을 느껴 선생님 강의를 들으려 하는데
step3부터인 하반기 패키지를 신청해도 괜찮은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빠 작성시간 26.06.20 답장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하반기 패키지 함께 하시죠~ㅎ
기출도 풀고, 과제 문제로 첨삭도 진행하고, 또 기출 문제를 변형해서 새로운 문제로 만들어서 풀어보기도 해요...
한 강의에서 3문제를 다룬다고 볼 수 있는데, 부담없이 들을 수 있고 도움도 될 거에요~
과제는 본인이 직접 써보고 첨삭 받은 내용이라 이해가 쉽고, 기출을 변형한 문제는 기출 문제를 풀어보면서 익숙해진 주제라 접근이 쉽기 때문이에요.
기초를 닦은 후부터 논술은 감이 중요한데, 매주 논술을 규칙적으로 접해야 그 감을 유지할 수 있어요~
상반기 강의도 좋지만, 실강과의 시간차가 없는 하반기 강의를 듣는 게 더 실제처럼 느껴질 거에요.
선택에 참고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감자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답장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음 주에 하반기 패키지 신청해야겠어요:)
1-2주 정도는 늦게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아빠 작성시간 26.06.20 감자T 네..
과제 제출하시고 첨삭 꼭 받으세요~
늦은 과제는 이메일로 가능해요..
(ya-ong9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