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Grace323작성시간26.06.17
아멘아멘 ♡♡♡ 샬롬 목사님 ^^ 너무나 귀한 말씀으로 큰 감동을 받으며 감사드립니다 ♡♡♡ 언제나 성령님을 존중해드리며 여쭙고 함께 하심을 기뻐하시는 목사님의 모습을 저도 더 닮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성령님과 함께 함이 그저 큰 기쁨이요 은혜임을, 낯설어도요^^ 성령님과 추억을 쌓는 일도 즐겁고 감사한 일임을 되새기면서요 ♡♡♡ 성령님의 임재를, 동행을 갈망합니다♡♡♡ 평안한 밤되셔요 목사님 꾸벅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