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만드신 목적대로… 작성자김창환|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시간26.06.12 샬롬 전도사님^^♧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으로 쓰임 받는 것이 가장 큰 복임을 되새깁니다.평안한 시간 보내셔요.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감사합니다. 목사님늘 하나님 앞에 머물기를 힘쓰시고요. 주시는 감동대로 움직이려고 노력하시는 목사님을 통해 은혜를 누립니다.본이 되어주시는 모습처럼 하나님 원하시는대로 쓰임 받도록 계속 노력해 나가야겠습니다.평안한 오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rael태성 작성시간26.06.1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ul_정수 작성시간26.06.12 샬롬♧^^ 전도사님복된 나눔 감사드립니다.하나님께서 쓰시고자 하는 방향과 모습으로 쓰임 받기를 소망하시고 준비되도록 힘쓰시는 모습에 감동이 됩니다.저녁에 교회에서 뵙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감사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하나님께 온전히 쓰임 받기 위해 겸손히 묻고 머무시는 형제님과 함께함이 기쁨입니다.오늘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평안한 오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race323 작성시간26.06.12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으로 은혜누리며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빚어가시는 대로언제나 내어드릴 수 있기를간절히 소망합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전도사님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따듯한 격려 감사합니다. 전도사님늘 하나님께 맡기시려고 노력하시는 전도사님을 통해 배우게 됩니다.오늘도 평안한 오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스더 작성시간26.06.15 아멘♡힘을 빼고 하나님 앞에 머물길 힘쓰겠습니다.하나님 손에 붙들린 몽당연필 되길 소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아멘아멘입니다. 사모님돌아보면 내가 하려 힘쓰다가 더욱 문제를 어렵게 한 일들이 떠오르는데요.하나님 앞에 머물며 원하시는대로 쓰임 받기를 갈망하며 나아가겠습니다.평안한 오후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창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