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9년 - 대만 육해군은 공격형, 공군은 방어형 작성자백선호| 작성시간24.08.12|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ithoutlove 작성시간24.08.13 옛날 영상을 보면 미국 본토의 나이키 포대들은 미사일을 지하격납고에 넣었다가 지상으로 내보내어 발사대 레일을 이용하여 발사위치로 이동시키는데 한국등 해외국가들의 나이키 미사일기지는 그냥 지상에 미사일을 거치한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백선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8.13 넵 미국에서는 땅바닥의 문이 열리며 미사일이 나오기도 하네용.http://cafe.daum.net/NTDS/5q4/39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