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북김천 수도산

작성자타잔_|작성시간26.06.09|조회수141 목록 댓글 8

날씨가 다했어요
맑고 쾌청한 날씨 ,
수도산 정상에는 그림을 그려 놓은듯 아름다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타잔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산행 초기에 말했었죠!
    힘들게 올라갔다가 내려올걸 왜 올라가냐고~^^
    지금은 등산 전도자가 되가고 있습니다.
  • 작성자sannary | 작성시간 26.06.09 참으로 멋진 아재!! ㅋ ㅋ..
    수도산의 우뚝 선 돌탑과 닮았습니다.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sannary | 작성시간 26.06.09 정말 하늘이 한 몫 해냈군요!
    이런 하늘 만난것도 행운입니다.
    산을 오르다보면 지리산때 처럼 비도 만나고
    태백산때 처럼 눈도 만나고..
    우리네 인생도 맑은 날..궂은 날 ..
    닮았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sannary | 작성시간 26.06.09 우아하고,아름답고,고상하고,청순하고..
    뭐 더 붙일 수식어가 없을까?..
    향기는 더욱 더 향기롭다는 함박꽃..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타잔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함박꽃이 필 시기인가 봅니다.
    여기 저기 함박꽃이 활짝~
    저도 햇볕 조명을 제대로 받은 모습을 담았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