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어제 드라마 보면서 공편 쓸까 했는데 엄친아 보면서 22시반쯤에 자버렸음ㅋㅋㅋㅋ아~ 사실 공편 100일 챌린지 하고 있었는데 안 쓰고 자버렸네ㅜㅋㅋㅋㅋ
엄친아 마지막화 보면서 잤으니 어디까지 본 지도 모르고 공편도 못 쓰고 오빠가 프롬 온 것도 몰랐어
8시에 눈이 깼는데 지각한 줄
오늘은 3교시부터 수업이 시작하는 날이라 다행히 늦잠은 안했어ㅋㅋㅋㅋ 푹 잤다(っ﹏-) .。
오늘은 학교 가고 수업 듣고 친구들이랑 저녁에 스시 먹기로 했는데 가기전에 다 같이 가챠해서 놀았어ㅎㅎ
친구들이랑 있으면 너어무 재밌어 행복해ჱ̒^ ̳ ̫ ̳^
오늘도 재밌어서 너무 신났는데 친구들이 취했냐고 물어보는거야ㅋㅋㅋㅋㅋ 술 하나도 안 먹고 그냥 너희들이랑 같이 있는 게 행복해서 그런다고 했지ㅋㅋㅋㅋㅋ
지금 집 가는 길인데 너무 추워
가을이 오고 겨울이 다가오는 느낌( ˶'ᵕ'˶)
근데 여기 지금 21도래 한국은 더 춥겠지
감기 걸렸다고 했잖아ㅜ 그거 아직도 목소리 이상해ㅜ
오빠도 감기 조심해 꼭 따뜻하게 입고 다녀><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