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05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0.10|조회수38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 학교 도착하자마자 친구들이 날 보고 빵터지니까 뭐지? 했는데 어쩌다가 다 체크남방을 입더라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이게말이되냐구ㅋㅋㅋㅋㅋㅋㅋ넘 웃겼어ㅋㅋㅋㅋ
(근데 학교 벽지 왜 스누피지 여기 유치원인가여)

글구 오늘 17시반쯤 하늘이 예뻤어
막 CG 보고 있는 줄
그정도 예뻤어
실제로 보면 더 예쁜뎅

오빠가 부르는 소나기 너무 좋았어ჱ̒՞ɞ̴̶̷̥⩊ɞ̴̶̷̥꒱♡♡♡
저번에도 많이 말하긴했지만 경미니오빠 음색 세상에서 진짜진짜 젤 좋아해
요즘 제목 없는 Love Song 은근 많이 들어
오빠 보고 싶어서(T^T)

오늘도 수고했어🫳🏻🫳🏻🩵
사실 오늘 늦잠 자서 1교시 안 갔거든(^^;
내일은 꼭 일찍 일어날가야.ᐟ
내일도 힘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