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06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0.11|조회수38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티저 미쳤따 너무 좋아ㅠㅠ♡
오빠 목소리 바로 알아들었지이
다 경미니오빠 목소리잖아⸝⸝ʚ̴̶̷̆_ʚ̴̶̷̆⸝⸝ 했어
최애곡이 될지도..? 싶었는데 이거 아직 선공개곡인 거 깜빡했네
다음 앨범 노래 빨리 다 듣고 싶다 기대 된다︎︎︎︎잉ᕷ·͜· ︎︎

오늘은 수업 끝나고 usj 갔어!!
할로키티 머리띠는 많이 있는데 처음 스누피 머리띠 사봤음!!
귀여워 맘에 들었어ᡣ𐭩

눈앞에 있는 좀비가 사람인 걸 알고 있는데도 무서워서 도망갔어ㅋㅋㅋㅋ근데 최애 좀비가 생겼단 말야ㅋㅋ
토끼인형좀비ᙏ̤̰
좀 무섭게 생겼는데 귀엽고 예뻤어


잘생겼다( ¯꒳¯̥̥ )︎♡♡♡♡♡♡
보고 싶은 미음이 커진다아,,


오늘도 수고해써🫳🏻🫳🏻🩵
내일은 뭐해? 난 낼 알바 끝나면 산책하려고!!!
잘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