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은 남동생이랑 가을축제 가기로했는데 난 알바 동생은 축구 한 후 였으니까 피곤해서 낮잠 자느라 못 갔어ㅠㅎㅎ
산책도 결국 귀찮아서 안 갔고
뒹굴뒹굴한 하루〰︎︎
요즘 빠진 노래가 있는데
Starry Night - FIFTY FIFTY
노래 분위기도 가사도 좋아ദ്ദി ˃ ᵕ ˂ )
근데 난 MyGirl이 빨리 듣고 싶어
오빠도 보고 싶구
오빠는 오늘 모했어? 밥 챙겨 먹고 몸 조심해!
오늘도 수고해써🫳🏻🫳🏻🩵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