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마이걸 티저2도 엄청 좋은데꒰ᐡ⌯᷄︎ ̫ ⌯᷅︎ ᐡ꒱♡♡♡
드뎌 내일 공개된다> <☆⸝⸝⸝⋆
인형가방 넘 귀여운데 크고 뽀짝한 인형가방을 멘 오빠가 더 더 귀여워(ᵒ̴̶̷̤-ᵒ̴̶̷̤ )♡♡
오늘도 알바 갔는데 쉬는 시간에 사장님이 아이스크림이랑 애플파이 사줬음!!!! 맛있었어(˶ˊᵕˋ˵)
글구 아까 찍은 달이야- ̗̀☾ ̖́-
예쁘지
오빠한테 보여주려고 찍었어(ˆ. ̫.⸝⸝ˆ)՞ ՞
오늘도 수고해써🫳🏻🫳🏻🩵
일본은 내일 공휴일인데 우리 학교는 수업이 있대( ꜆-ࡇ-)꜆
내일도 서로 힘내자 홧팅🫶🏻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