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09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0.14|조회수40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My Girl 공개됐당*✩
너어어어엉어뮤 내 스타일인데 어떡하지?!( ¯꒳¯̥̥ )︎♡♡♡♡♡
일단 18시에 공개 되고 20번은 뮤비 봤구요
씻을 때도 마이걸 무한반복했구요
지금도 듣는중이구요
(꽝기가깨어나 boom boom boom)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마이걸 너무 좋아
뮤비중에서 다 같이 점프하는 장면 다들 애기 같은데꒰ᐡo̴̶̷̤๑o̴̶̷̤ᐡ꒱
아냐 이 뮤비 처음부터 끝까지 애기 같애
귀엽다 귀여워ㅠㅠ♡♡♡♡

경미니오빠 표정 하나하나 다 귀여워 죽겠다‎( ꜆xࡇx)꜆♡♡♡‎‎‎
근데 오빠 요즘 많이 느끼는 건데 노래도 춤도 실력이 많이 늘었나보다 많이 노력하는 오빠 멋지다잉><𖤐⸒⸒
노래도 좋고 뮤비도 좋고..
안무도 궁금해!! 빨리 무대 보고싶어!!!
내일부터 더 힘낼 수 있겠다=͟͟͞★
맞다 근데 이거 선공개 곡이잖아
다른 노래들도 궁금하다𓈒 𓂂𓏸
먼저 마이걸이 공개 됐으니까 컴백이 더 기대돼!!
컴백 언제야~ 빨리 보고 싶다

오늘도 연습 수고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