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My Girl 공개됐당*✩
너어어어엉어뮤 내 스타일인데 어떡하지?!( ¯꒳¯̥̥ )︎♡♡♡♡♡
일단 18시에 공개 되고 20번은 뮤비 봤구요
씻을 때도 마이걸 무한반복했구요
지금도 듣는중이구요(꽝기가깨어나 boom boom boom)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마이걸 너무 좋아
뮤비중에서 다 같이 점프하는 장면 다들 애기 같은데꒰ᐡo̴̶̷̤๑o̴̶̷̤ᐡ꒱
아냐 이 뮤비 처음부터 끝까지 애기 같애
귀엽다 귀여워ㅠㅠ♡♡♡♡
경미니오빠 표정 하나하나 다 귀여워 죽겠다( ꜆xࡇx)꜆♡♡♡
근데 오빠 요즘 많이 느끼는 건데 노래도 춤도 실력이 많이 늘었나보다 많이 노력하는 오빠 멋지다잉><𖤐⸒⸒
노래도 좋고 뮤비도 좋고..
안무도 궁금해!! 빨리 무대 보고싶어!!!
내일부터 더 힘낼 수 있겠다=͟͟͞★
맞다 근데 이거 선공개 곡이잖아
다른 노래들도 궁금하다𓈒 𓂂𓏸
먼저 마이걸이 공개 됐으니까 컴백이 더 기대돼!!
컴백 언제야~ 빨리 보고 싶다
오늘도 연습 수고했어🫳🏻🫳🏻🩵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