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위시오빠가 라이브 키면 경미니오빠도 올걸 해서 보고 있었는데 진짜 왔네ㅎㅎ 귀여워
내가 오빠를 처음 봤을 때는 루키즈 멤버 공개 됐을 때였는데 첫인상은 처음 보는 얼굴이다 너무 잘 생겼는데? 이야ㅋㅋㅋㅋ
원래는 이펙스 7인조였던 얘기 몇번 들어도 아직도 신기하다
8명으로 데뷔 해줘서 고마워 많이 노력하고 아이돌이 돼줘서 고마워ᐡ߹𖥦߹ᐡ
오늘도 MyGirl 많이 들었어ㅋㅋ
1시간 산책하고 1시간 지하철 탔는데 계에에에속 마이걸 무한반복했어∞
오늘도 수고해써~🙂↕️🫳🏻🫳🏻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