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10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0.15|조회수37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위시오빠가 라이브 키면 경미니오빠도 올걸 해서 보고 있었는데 진짜 왔네ㅎㅎ 귀여워
내가 오빠를 처음 봤을 때는 루키즈 멤버 공개 됐을 때였는데 첫인상은 처음 보는 얼굴이다 너무 잘 생겼는데? 이야ㅋㅋㅋㅋ

원래는 이펙스 7인조였던 얘기 몇번 들어도 아직도 신기하다
8명으로 데뷔 해줘서 고마워 많이 노력하고 아이돌이 돼줘서 고마워ᐡ߹𖥦߹ᐡ

오늘도 MyGirl 많이 들었어ㅋㅋ
1시간 산책하고 1시간 지하철 탔는데 계에에에속 마이걸 무한반복했어∞

오늘도 수고해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