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13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0.19|조회수53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은 제니스친구들이랑 놀았어.ᐟ.ᐟ
아침 일찍부터 밤까지 재밌었당⌯>𖥦<⌯ಣ

음중도 드콘도 바쁜 스케줄 수고 많았어🫳🏻🫳🏻
마이걸 귀엽게 춤추는 거 진짜 귀엽다ㅠ
오늘 메이크업도 브러셔 너무 예쁜데꒰՞ ̳ʚ̴̶̷̆ ·̫ ʚ̴̶̷̆ ̳՞꒱
의상도 예뻐ෆ‪


오늘 비가 왔는데 그치고나서 추워졌어
이제 밤엔 후디 입어도 괜찮겠다!
겨울 빨리 와~

항상 오빠가 행복했으면 좋겠다ꔛꕤ
감기 조심하고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