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은 제니스친구들이랑 놀았어.ᐟ.ᐟ
아침 일찍부터 밤까지 재밌었당⌯>𖥦<⌯ಣ
음중도 드콘도 바쁜 스케줄 수고 많았어🫳🏻🫳🏻
마이걸 귀엽게 춤추는 거 진짜 귀엽다ㅠ
오늘 메이크업도 브러셔 너무 예쁜데꒰՞ ̳ʚ̴̶̷̆ ·̫ ʚ̴̶̷̆ ̳՞꒱
의상도 예뻐ෆ
오늘 비가 왔는데 그치고나서 추워졌어
이제 밤엔 후디 입어도 괜찮겠다!
겨울 빨리 와~
항상 오빠가 행복했으면 좋겠다ꔛꕤ
감기 조심하고 사랑해><♡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