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14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0.23|조회수20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랜만에 편지 쓰는 것 같애✍︎
오늘은 학교 끝나고 친구들이랑 저녁 먹었어!!
스키야끼(´౿`)✧
아 맞다 오늘 일본 편의점 오뎅도 먹었어!
진짜 맛있어 추천함ჱ̒ ᴖ ·̫ ᴖ)담에 일본 올 때 한번 먹어봐
한국에선 길에서 붕어빵 파는 거 찾으면 겨울을 느끼잖아?
일번에선 그게 편의점 오뎅인 것 같아ㅎㅎ
아 붕어빵 얘기하니까 붕어빵 먹고 싶어지네,,
담에 한국 갈때 먹어야징

돈키호테에서 뮤츠 찾았는데 요즘 오빠 뮤보다 뮤츠를 더 닮았지 않아?
예전보다 더 멋있어져서!!

컴백까지 2주도 안 남았다( ᵒ̴̶̷̤ ᵒ̴̶̷̤ )✩
되게 설레♡♡ 빨리 보고싶다
오늘도 수고해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