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어제 공편 쓰면서 자버렸어(っ﹏-) .。
어제 저녁하늘이 너어뮤 예뻤어♡彡
그리고 알바하고 있을 때 폭발음이 들리니까 창문 열었더니 큰 불꽃이 보였어!!❁ 근처에서 불꽃축제를 하고 있었나봐
올해 첨 봤어ദ്ദി ˃ ᵕ ˂ ) 기분이 좋았당
오늘은 수업이 일찍 끝나서 점심에 엄마랑 중식 먹었어(・ڡ・)
컨포!!! 처음 보는 느낌이네( ᵒ̴̶̷̤ ᵒ̴̶̷̤ )
옆태미남っ ̫ -⸝⸝˘♡
예전보다 머리가 짧아서 귀걸이 보이는 게 넘 좋아><♡
곧 나오는 컨포도 기대된다잉
오늘도 수고했어~🫳🏻🫳🏻🩵
내일도 화이팅✩.*˚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