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요즘 피곤해서 그런지 일찍 자버려
아니 일찍 자는 게 좋긴한데 그.. 있잖아? 지금까지 해온 루팅이 많이 바껴서 좀 적응이 안 돼ㅠㅋㅋ
이펙스는 오늘 일본에 왔지!
아침 일찍부터 뱅기 타고 특전회하고 수고했어🫳🏻🫳🏻
난 오늘도 내일도 못 가거든ㅠㅠ
학교도 알바도 가야하기 땜에(т-т )
나도 오빠 보고 싶은데ㅜ
이 셀카 진짜로 너무 잘생겨서 AI로 만든 것 같애
왤케 예뻐
내가 오빠를 첨 봤을 땐 완전 애기였는데𓈒𓂂𓏸
그리고 오늘 알바 갈때 찍은 하늘︎︎︎︎︎︎︎︎이야☀︎
예쁜 건 다 오빠한테 보여주고 싶어ꔛꕤ*。
내일 스케줄도 화이팅ᰔᩚ
맛있는거 많이 먹고 가~( ᴖ ̫ᴖ)⊃=͟͟͞͞♡
잘자☾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