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 하늘인데 구름이 신기하지!!
5교시 수업이 6시10분에 끝나고 밖에 나갔더니 너무 추워서 놀랐어;:((՞-﹏-՞));: 겉옷 가져올걸
차갑고 맑은 공기(?) 어쨌든 겨울냄새를 느꼈어𓂃 𓈒
드뎌 길었던 여름이 끝났어!!!! 신나네( ˶>ᴗ<˶)
내가 살고 있는 여기는 얼해도 아마 눈이 안 올 갓 같아
겨울에 한국 꼭 가고 싶다!!!
한국 겨울엔 너무 춥지만 그래도 눈이 오잖아ㅋㅋ
근데 감기는 조심해야돼>< 알았찌~?
스토리필름도 티저도 봤어!!
너무 궁금하다 빨리 뮤비 보고 싶어ᜊᵒ̴̶꒳ᵒ̴̶ᜊ
시즌그리팅도 떴당!
실험복에 안경ʚ̴̶̷̆ ̫ ʚ̴̶̷̆ 너어뮤 조아♡♡♡
역시 흑발이 좋아ㅠㅠ♡너무 잘생겼어
일본 스케줄 수고했어🫳🏻🫳🏻🩵
푹 쉬어ㅜ 미리 잘자♡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