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17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0.30|조회수56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 하늘인데 구름이 신기하지!!

5교시 수업이 6시10분에 끝나고 밖에 나갔더니 너무 추워서 놀랐어;:((՞-﹏-՞));: 겉옷 가져올걸
차갑고 맑은 공기(?) 어쨌든 겨울냄새를 느꼈어𓂃 𓈒
드뎌 길었던 여름이 끝났어!!!! 신나네( ˶>ᴗ<˶)
내가 살고 있는 여기는 얼해도 아마 눈이 안 올 갓 같아
겨울에 한국 꼭 가고 싶다!!!
한국 겨울엔 너무 춥지만 그래도 눈이 오잖아ㅋㅋ
근데 감기는 조심해야돼>< 알았찌~?

스토리필름도 티저도 봤어!!
너무 궁금하다 빨리 뮤비 보고 싶어ᜊᵒ̴̶꒳ᵒ̴̶ᜊ

시즌그리팅도 떴당!
실험복에 안경ʚ̴̶̷̆ ̫ ʚ̴̶̷̆ 너어뮤 조아♡♡♡
역시 흑발이 좋아ㅠㅠ♡너무 잘생겼어

일본 스케줄 수고했어🫳🏻🫳🏻🩵
푹 쉬어ㅜ 미리 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