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18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0.31|조회수55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해피 할로윈ᜊ(º-°ᜊ)
오늘 내일 학교 축제 때문에 수업이 없거든ᡣ(^⩊^)𐭩
그래서 오늘은 엄미랑 할머니랑 슈퍼 가고 낮잠 자고 그냥 평범하게 지냈어~ 오빠는 오늘 뭐했어?

앨범 노래 조금씩 나왔당
다 너어어어무 좋은데꒰ᐢ⸝⸝ʚ̴̶̷̆ ·̫ ʚ̴̶̷̆⸝⸝ᐢ꒱
진짜 다 좋아서 최애곡 정하기 어렵네,,
컴백 기대된다ᕷ*.°

오늘 10월 마지막 날이네
시간 엄청 빠르지 않아?
2025년까지 2개월 남았어ㅜ
아니 근데 난 오빠 빨리 보고 싶은데!!

오늘도 수고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