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해피 할로윈ᜊ(º-°ᜊ)
오늘 내일 학교 축제 때문에 수업이 없거든ᡣ(^⩊^)𐭩
그래서 오늘은 엄미랑 할머니랑 슈퍼 가고 낮잠 자고 그냥 평범하게 지냈어~ 오빠는 오늘 뭐했어?
앨범 노래 조금씩 나왔당
다 너어어어무 좋은데꒰ᐢ⸝⸝ʚ̴̶̷̆ ·̫ ʚ̴̶̷̆⸝⸝ᐢ꒱
진짜 다 좋아서 최애곡 정하기 어렵네,,
컴백 기대된다ᕷ*.°
오늘 10월 마지막 날이네
시간 엄청 빠르지 않아?
2025년까지 2개월 남았어ㅜ
아니 근데 난 오빠 빨리 보고 싶은데!!
오늘도 수고했어🫳🏻🫳🏻🩵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