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 많이 비가 오고 지금도 계속 오고 있는데 내일도 온대( ・᷄-・᷅ )
근데 비가 그치고나면 기온이 뚝 떨어진대!!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한다>ᴗ<✧
오늘은 수옵이 없으니까 12시까지 잤어ㅋㅋ
알바 끝나고 친구랑 배라 갔어! 오늘부터 키티 콜라보가 시작했는데 키링 너무 갖고 싶어서 친구랑 갔어
키링은 립밤에 달았어^.ˬ.^🎀
글구 친구한테 선물로 초콜릿 받았어!!!♡
할로윈 기념이래ᡣ(^⩊^)𐭩
3번째 포토이즘!!!!!
귀여워(ᵒ̴̶̷̤-ᵒ̴̶̷̤ )♡ 꼭 찍고 오빠한테 보여줘여징
이번 포즈는 다 쉽네ㅎㅎ 사실 저번에 찍은 건 마지막 포즈가 어려웠어🖐🏻ㅋㅋㅋㅋㅋㅋㅋ
뮤비 티저2도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 근데 오빠 안 보이는 게 조끔 아쉽네ㅜ 아냐 뮤비 공개 되는 게 더 기대 돼⋆✦
빨리 보고싶다~
오늘도 수고해써🫳🏻🫳🏻🩵
나 내일 아침 5시에 일오나야돼ㅋㅋㅋㅋㅋㅠㅠ
11월도 잘 부탁해♡
잘쟈🫶🏻 좋은 꿈 꿔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