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EPEX

[뮤]-` ̗ෆ‪॰*.스릉흔드긍므느.*・゚ᰔᩚ #420

작성자히나짱뮤짱|작성시간24.11.02|조회수50 목록 댓글 0

경미니오빠 안뇽𓂃𓈒♡‪

히나가 왔어<3

오늘은 알바 가고 친구를 만났어!!
중2 때 친해졌는데 우리 이제 성인이 돼버렸네 이런 얘기 많이 함ㅋㅋㅜ
장미정원에 갔는데 오늘 내린 비 때문에 꽃이 다 져버렸어ㅠ
지지 않고 살아 남아 있는 장미를 찾아 사진을 찍었어❁︎

야경도 예쁘고 공기도 시원하고 좋았당ჱ̒^ ̳ ̫ ̳^

모찌모찌 경뮤니 귀여워><♡

오늘도 수고 많었어🫳🏻🫳🏻🩵
오빠가 내일도 행복하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